대한체육회 태릉선수촌, '사랑의 빵 나눔' 행사 진행 작성일 04-17 110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지역 사회 공헌 활동 일환으로 2년째 진행<br>선수촌 위치한 노원구 복지 시설에 빵 전달</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11/2025/04/17/0004474980_001_20250417030107691.jpeg" alt="" /></span><br>[서울경제] <br><br>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 태릉선수촌이 16일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br><br>이번 행사에서 태릉선수촌 제과기능장과 직원들은 함께 만든 빵을 선수촌이 위치한 서울 노원구 소재 한 복지 시설의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전달했다. 사랑의 빵 나눔 행사는 올해로 2회째다.<br><br>오늘 전달한 빵은 국가대표선수촌 식당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 중 하나로 이를 지역사회 아이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국가대표선수는 물론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br><br>대한체육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상반기에는 동계스포츠에 대한 관심 제고와 지역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태릉국제스케이트장에서 무료 스케이트 체험 강습을 진행할 예정이다.<br><br> 관련자료 이전 [스포츠박사 기자의 스포츠용어 산책 1406] 조정에서 왜 ‘키잡이’를 ‘콕스’라고 말할까 04-17 다음 신용재, ‘사월의 눈’ 리메이크 발매···허각 피처링 참여 04-1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