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자 아이스하키, 세계선수권 3부 리그 출전 작성일 04-18 113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총 6개국 참가…우승팀은 2부 리그 승격<br>김우재 감독 "가진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1/2025/04/18/0008201716_001_20250418155209174.jpg" alt="" /><em class="img_desc">한국 남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대한아이스하키연맹 제공)</em></span><br><br>(서울=뉴스1) 서장원 기자 = 한국 남자 아이스하키 대표팀이 2025 국제아이스하키연맹(IIHF) 세계선수권대회 디비전 IB(3부 리그)에 출전한다.<br><br>김우재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오는 26일(한국시간)부터 5월 2일까지 에스토니아 탈린에서 열리는 세계선수권에 나선다. <br><br> 이번 대회에는 한국과 개최국 에스토니아 포함 크로아티아, 중국, 스페인, 리투아니아 등 총 6개국이 참가하며 우승팀은 디비전 IA(2부 리그)로 승격한다. <br><br>2025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에서 중국을 꺾고 동메달을 차지했던 한국은 당시의 자신감을 안고 세계선수권 무대에 나선다. <br><br>김우재 감독은 "체계적인 훈련으로 실력을 끌어올렸다. 경기마다 집중력을 잃지 않고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보여주는 것이 목표"라며 "2부 리그 승격이라는 큰 목표를 향해 선수들과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이전 챗GPT, 사진 '위치 추적' 능력 탁월…'사생활 침해' 어쩌나 04-18 다음 정현, 부산오픈 챌린저 테니스 대회 단식 8강서 탈락 04-1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