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노래자랑’ 미스김, 안성훈과 듀엣...압도적 에너지 '뿜뿜’ 작성일 04-20 84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1sjhJpqyJx">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e5e86fb985ee6a388f226707f3d78fdb53dd38a94b40d96dd7516b2ce8ce7ad7" dmcf-pid="tOAliUBWRQ"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전국 노래자랑’ 미스김, 안성훈과 듀엣...압도적 에너지 '뿜뿜’ (제공: KBS 1TV)"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0/bntnews/20250420152603905ysdr.jpg" data-org-width="680" dmcf-mid="55AliUBWLM"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0/bntnews/20250420152603905ysdr.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전국 노래자랑’ 미스김, 안성훈과 듀엣...압도적 에너지 '뿜뿜’ (제공: KBS 1TV) </figcaption> </figure> <p contents-hash="51533dbec835aab0695c8ffdd66bc53332ef11ba1a2a19f3d680868bb74a1f95" dmcf-pid="FIcSnubYRP" dmcf-ptype="general">미스김이 ‘전국노래자랑’에서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p> <p contents-hash="3cae4812a6796c5e3ad454f3ef127970b9bb742401dd865d7b8150cc8327c8b0" dmcf-pid="3CkvL7KGR6" dmcf-ptype="general">오늘(20일) 방송된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부산광역시 사상구’ 편으로 본선에 오른 15개 팀이 흥겨운 축제의 무대를 꾸몄다. ‘전국노래자랑의 딸’ 답게 이 날 초대 가수로 나선 미스김은 화사한 하늘색의 오프숄더 의상으로 등장해 부산 시민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시선까지 한눈에 사로잡았다.</p> <p contents-hash="9f2938a320a431d9539ad75a67eafa200bc4344e63f32e69b3f1cc195d91aa52" dmcf-pid="0hEToz9Hn8" dmcf-ptype="general">“당신도 나도 될 놈”이라는 희망적인 가사에 탄탄한 가창력이 더해진 ‘될 놈’은 통통 튀는 매력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유발했다. 주먹을 쥔 손을 빙빙 돌리는 ‘될 놈’의 톡톡 튀는 포인트 안무는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며 모두가 미스김의 무대를 함께 즐기게 했다.</p> <p contents-hash="11c0164dd318ba61428980c713ddbbb1bb5421402101ebeee27c9e8a05a73836" dmcf-pid="plDygq2XL4" dmcf-ptype="general">‘될 놈’ 무대에 이어 이 날 방송에서는 특별한 콜라보가 이어져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노래를 마친 미스김이 무대에서 내려가지 않았고, ‘미스터트롯2’ 우승자인 안성훈이 같이 자리한 것이다. MC 남희석은 “두 스타가 오늘 콜라보 듀엣 무대를 준비했다”고 귀띔했다.</p> <p contents-hash="b59dad137565a322272cb674ce4d6383dfa6b200f9c150a89a639eaf26a9c09a" dmcf-pid="USwWaBVZnf" dmcf-ptype="general">미스김과 안성훈이 준비한 노래는 부산 바다와 어울리는 명곡 ‘바다새’였다. 두 사람은 청량함을 넘어 시원스러운 음색을 선보이며 무대에 시동을 걸었고, 완벽한 화음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p> <p contents-hash="f6a9dbd84191fdba78b670f340236ece44dd1b9ea6897547b388ab0c34cdc6f3" dmcf-pid="uvrYNbf5iV" dmcf-ptype="general">TV조선 ‘미스쓰리랑’을 통해 오랫동안 방송을 함께 해왔던 미스김과 안성훈은 띠 동갑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오누이같은 케미를 완성했다. 특히 미스김의 강렬한 목소리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역시 미스김”이라는 반응을 유발했다. </p> <p contents-hash="970a1602cdde003c431b6f16b4b1667fbd6d211af40180eca954ed013bfab20f" dmcf-pid="7TmGjK41R2" dmcf-ptype="general">송미희 기자 <br>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p> 관련자료 이전 한지민, 손석구 품에 ‘와락’···김혜자가 기막혀! (천국보다 아름다운) 04-20 다음 '냉부' 박명수 "먹던 걸 주면 어떡해" 김풍 요리 비주얼에 호통 [TV스포] 04-2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