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 광주오픈 챌린저 테니스 대회 단식 16강 진출 작성일 04-21 107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4/21/AKR20250421108600007_01_i_P4_20250421151112742.jpg" alt="" /><em class="img_desc">정현의 지난 18일 부산오픈 챌린저 2회전 경기 모습. <br>[대한테니스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정현(438위)이 남자프로테니스(ATP) 광주오픈 챌린저대회(총상금 10만 달러) 단식 16강에 올랐다. <br><br> 정현은 21일 광주 진월국제테니스코트에서 열린 대회 첫날 단식 본선 1회전에서 콩스탕 레스티엥(180위·프랑스)을 2-0(6-1 6-4)으로 제압했다.<br><br> 레스티엥은 2023년 단식 세계 랭킹 48위까지 올랐던 선수다. <br><br> 지난주 부산오픈 챌린저대회(총상금 20만 달러)에서 단식 8강에 오른 정현은 2주 연속 국내에서 열린 챌린저 대회에서 단식 본선 승리를 따냈다. <br><br> 챌린저는 투어보다 한 등급 낮은 대회로 단식 본선에는 주로 세계 랭킹 100위∼300위 사이 선수들이 나온다. <br><br> 정현은 2회전에서 트로터 제임스(170위)-시미즈 유타(181위·이상 일본) 경기 승자와 만난다. <br><br> emailid@yna.co.kr<br><br> 관련자료 이전 8400억 배상금 감감무소식…위메이드, 中 게임사 빠른 배상 촉구 04-21 다음 레이싱에도 봄이 왔다… 슈퍼레이스, 3만 5천 관중과 함께 화려하게 개막 04-2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