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소식] 시 체육회, 생활체육 축제에 792명 출전 작성일 04-22 103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4/22/AKR20250422128500054_01_i_P4_20250422155020472.jpg" alt="" /><em class="img_desc">2024년 전국생활체육축전 개막식<br>[광주시체육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 (광주=연합뉴스) 광주시체육회는 오는 24일부터 나흘간 전남에서 열리는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 34개 종목 792명의 선수단이 출전한다고 22일 밝혔다.<br><br> 광주 선수 중 최고령자는 게이트볼에 출전하는 양재갑(89) 씨고, 최연소 선수는 빙상 종목 신유주(6) 양이다. <br><br> 시 체육회는 이번 대회에서 세계양궁선수권대회 성공개최 등도 홍보할 계획이다.<br><br> 전갑수 광주시체육회장은 "광주선수단 모두가 기량을 발휘하고 무사히 대회를 마칠 수 있도록 체육회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br><br> 관련자료 이전 로드투UFC 시즌 4, 대진 공개…김상욱·박어진·박재현·서동현·윤창민 출격 04-22 다음 '스마일 점퍼' 우상혁, 대표선발전 우승…시즌 첫 실외대회 정상 04-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