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장애인체육회, ‘장애인실업팀육성사업’ 공모 선정 작성일 04-22 106 목록 <div><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87/2025/04/22/0001112330_001_20250422162108486.jpg" alt="" /><em class="img_desc">◇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가 대한장애인체육회 주관으로 '장애인실업팀육성사업' 공모에 선정됐다. 사진=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 제공</em></span></div><br><br>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주관으로 실시된 '장애인실업팀육성사업' 공모에 선정돼 앞으로 4년간 총 2억7,000만원의 국비를 지원받게 됐다고 지난 15일 밝혔다.<br><br>이번 사업 선정으로 도장애인체육회는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스포츠단 운영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지원금은 향후 선수들의 훈련 여건 개선과 경기력 향상을 위한 대회 참가 및 훈련 지원 등 실질적인 분야에 집중적으로 투입될 예정이다.<br><br>이번 공모에는 도장애인체육회를 포함해 총 5개 팀이 선정됐다. 도장애인체육회는 농아인 컬링, 육상, 노르딕스키 등 3개 종목으로 스포츠단을 운영한다. 이 밖에 경기도장애인체육회(탁구·노르딕스키·육상·유도), 속초시장애인체육회(보치아), 용인특례시청(수영), ㈜대승엔지니어링(태권도)이 각각 지원 대상으로 결정됐다.<br><br>방정기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4년간 지원받는 기금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직접적이고 효율적으로 사용하겠다”며 “지역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br><br> 관련자료 이전 ‘장애인 스포츠대축제’ 24일 가평서 ‘힘찬 팡파르’ 04-22 다음 'NHL 최다골' 오베츠킨, PO 연장 결승골…프로 생활 최초 04-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