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체육회 김예지, 한일 국가대표 합동훈련 합류 작성일 04-23 119 목록 김예지(강원도체육회)가 한일 국가대표 합동훈련에 참가한다.<br><br>한국 세팍타크로 국가대표팀은 오는 27일까지 일본 오야마에서 한일 국가대표 합동훈련을 진행한다. 한국 대표팀은 남녀 국가대표 선수 24명 중 10명을 선발해 22일 청주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김예지는 최근 횡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전국 세팍타크로 선수권대회 겸 2025년 1차 국가대표 선발전을 통해 여자부 테콩 포지션에 선발됐다. 김예지는 "열심히 해서 강원을 빛낼 수 있는 최고의 선수가 되겠다"고 훈련 합류 소감을 밝혔다.<br><br>#국가대표 #김예지 #합동훈련 #합류 #도체육회<br><br> 관련자료 이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04-23 다음 전문건설협 강원도회 40주년, 내달 17일 강원FC 브랜드 데이 04-2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