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회 서울국제걷기대회 새달 10~11일 열려 작성일 04-23 118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81/2025/04/23/0003535753_001_20250423050505442.jpg" alt="" /></span><br><br>사단법인 한국체육진흥회(회장 선상규)는 제23회 서울국제걷기대회(포스터)를 다음달 10~11일 서울 중구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br><br>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이번 걷기대회는 첫날 달빛걷기(9㎞) 코스와 둘째 날 남산길(5㎞), 청계천길(10㎞), 한강길(15㎞) 코스에서 진행된다. 개인 역량에 맞는 코스를 골라 참가하면 된다. 국립의료원 옆 훈련원공원에서 출발한다.<br><br><!-- MobileAdNew center -->진흥회 관계자는 “가족, 친구, 연인, 동료가 함께 어울려 아름다운 길을 걷는 대회를 통해 서울을 더 널리 알리고 생활체육 참여 기회를 늘리는 등 관광객 유치와 국민 건강·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진흥회 홈페이지(www.walking.or.kr) 참조. 관련자료 이전 비 쏟아져도 ‘스마일’… 우상혁, 亞육상 높이뛰기 대표 선발전 우승 04-23 다음 김원효 "심진화와 결혼 직전 위기…전남친 추억 상자" [RE:TV] 04-2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