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규민, 아시아육상선수권 대표선발전 남자 세단뛰기 우승 작성일 04-23 111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박재우·김유진 각각 남녀 5000m 우승</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3/2025/04/23/NISI20250423_0001825552_web_20250423150612_20250423152131781.jpg" alt="" /><em class="img_desc">[서울=뉴시스]세단뛰기 유규민. (사진=대한육상연맹 제공)</em></span>[서울=뉴시스]안경남 기자 = 유규민(용인시청)이 2025 구미 아시아육상선수권 최종 선발전에서 우승했다.<br><br>유규민은 23일 경북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 대회 남자 세단뛰기 결선에서 16m58을 뛰어 1위에 올랐다.<br><br>이번 대회 개인 종목 우승자는 5월27일 구미에서 개최되는 아시아선수권대회 대표 우선 선발 자격을 얻는다.<br><br>2위(16m36)는 2023년 방콕 아시아선수권서 동메달을 딴 김장우가 차지했다.<br><br>대한육상연맹은 경기력 향상위원회를 열어 구미 아시아선수권에 나설 대표 선수를 확정하는데, 김장우도 추가 발탁 가능성이 있다.<br><br>남자부 5000m에선 박재우(영천시청)가 14분31초29로 우승했다.<br><br>이번 대회 1만m에서도 정상에 오른 박재우는 대회 2관왕을 차지했다.<br><br>여자부 5000m는 김유진(경산시청)이 16분24초51로 정상에 올랐다.<br><br>여자 원반던지기에선 신유진(논산시청)이 56m98을 던져 우승했다.<br><br> 관련자료 이전 "콘텐츠 한류, 글로벌 TV 채널로 확장"...K-FAST 얼라이언스 출범 04-23 다음 나인우 이어 틴탑 니엘도 3년 대기하다 군면제 04-2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