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ESG 데이’ 맞아 새벽빛장애인학교 초청 작성일 04-23 112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22일 SSG전 50명 학생 초청…경기장 체험 및 스마트 학습기 전달</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66/2025/04/23/0000070776_001_20250423153708893.jpg" alt="" /><em class="img_desc">지난 22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의 ‘ESG 데이’를 맞아 새벽빛장애인학교의 채지선씨가 시구를 하고 있다. KT 위즈 제공</em></span> <br> 프로야구 KT 위즈는 지난 22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서 ‘ESG 데이’를 맞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br> <br> 이번 행사는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과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마련됐고,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 실천을 목표로 팬들과 함께 의미를 나누는 자리로 기획됐다. <br> <br> 이날 KT는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장애인 평생교육기관 ‘새벽빛장애인학교’ 학생 50명을 초청해, 프로야구의 생생한 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br> <br> 아울러 학생들의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한 스마트 학습기 지원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또한 뇌병변 장애를 앓고 있는 채지원씨가 시구자로 나섰고, 관중들의 열렬한 응원 속에 의미 있는 장면을 연출했다. <br> <br> 현장에서는 ‘장애인의 날’과 ‘지구의 날’을 주제로 한 퀴즈 이벤트와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져 팬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br> <br> 한편, KT 위즈는 티켓 판매 수익의 3%를 기부하는 ‘3%의 기적’, 취약 계층을 위한 ‘사랑의 산타’ 등 꾸준한 ESG 기반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자료 이전 화성 IBK기업은행, 육서영·김채연 FA 재계약 04-23 다음 [단독]배우 김소은 "축구선수 정동호와 결혼 전제 열애? NO…황당"(인터뷰) 04-2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