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장애인체육회,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2차 대표자 회의 참가 작성일 04-23 113 목록 <div><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87/2025/04/23/0001112616_001_20250423164109664.jpg" alt="" /></span></div><br><br>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제2차 대표자 회의가 지난 23일 경남 김해 아이스퀘어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전국 시·도장애인체육회, 종목별 경기단체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br><br>회의에서는 대회 주요 사항 안내를 비롯해 추진상황 보고, 종목별 등급통합조정안 및 경기일정 안내, 대진 추첨, 경기장 실사 등이 이뤄졌다.<br><br>이번 대회는 오는 5월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경남 일원에서 열리며, 강원도는 17개 종목 중 10개 종목에 170명(선수 70명, 임원·보호자 100명)을 파견할 예정이다.<br><br>방정기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성적보다는 선수단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겠다”며 “장애 학생들의 지속적인 참여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br><br> 관련자료 이전 “타도 안세영” 랭킹 2위 왕즈이, 수디르만컵 의지 활활···‘4연패 목표’ 중국 VS ‘8년만의 우승 도전’ 한국 04-23 다음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배 제16회 전국 카누경기 대회 열려 04-2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