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인삼배 전국장사씨름대회 29일부터 7일간 열려 작성일 04-24 110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4/24/AKR20250424025100064_01_i_P4_20250424094020140.jpg" alt="" /><em class="img_desc">증평인삼배 전국장사씨름대회 포스터 <br>[증평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증평=연합뉴스) 윤우용 기자 = 충북 증평군은 이달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증평종합스포츠센터에서 제26회 증평인삼배 전국장사씨름대회를 연다고 24일 밝혔다.<br><br>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증평군체육회와 증평군씨름협회가 주관하는 이 대회에는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대학부, 여자부, 일반부 등 132개팀 1천1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한다.<br><br> 예선전과 8강까지는 단판제, 준결승과 결승전은 3판 2선승제로 운영된다.<br><br> 군 관계자는 "씨름 저변이 확대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br><br> ywy@yna.co.kr<br><br> 관련자료 이전 김해, 소년·장애학생체전 맞아 숙박업소에 ‘토더기 포토존’ 04-24 다음 '야당',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100만 관객 돌파 04-2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