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국내 스포츠 기업 수출경쟁력 강화 위한 현장 간담회 개최 작성일 04-24 115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81/2025/04/24/0003536274_001_20250424144912215.jpg" alt="" /><em class="img_desc">국민체육진흥공단은 24일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국내 스포츠 기업의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스포츠산업 수출 기업 현장 간담회’를 지난 2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간담회 모습.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em></span><br><br>국민체육진흥공단은 24일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국내 스포츠 기업의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스포츠산업 수출 기업 현장 간담회’를 지난 2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br><br>이번 간담회는 최근 미국의 관세정책 등 국제 통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스포츠산업 수출 기업의 애로사항 청취로 실질적 지원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br><br><!-- MobileAdNew center -->이 자리에는 하형주 이사장을 비롯한 수출 초기 단계 기업부터 경험이 풍부한 강소기업까지 성장 단계별 10개 기업이 참여해 현장의 어려움과 필요한 지원에 대한 의견 공유가 이어졌다.<br><br>참석자들은 신시장 진출 기회 부족, 글로벌 마케팅 비용 상승 등에 대한 대안으로 해외 바이어 발굴과 수출 상담 기회 확대, 해외전시회 참여 지원 등 마케팅 지원에 관한 구체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관련자료 이전 'SKT 정보 유출'에 유상임 "이런 일 잦아질 것⋯보안에 더 신경써야" 04-24 다음 안세영 “배드민턴의 신에게 배울 수 있어 영광”…수디르만컵서 부상 복귀전 04-2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