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시트콤 해보는 거 어떠냐’고…연극 힘들지만 재밌어” (‘찐천재’) 작성일 04-24 75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2xt5cqQ0mE">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9984d88c1170b8ba35aecd41c4d8fc10673b81fcdf36c8936c46096c9354fd6f" dmcf-pid="VMF1kBxpOk"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사진제공=홍진경 유튜브 채널 캡처 "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4/ilgansports/20250424212411444bkhg.png" data-org-width="722" dmcf-mid="9TupmVJqrD"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4/ilgansports/20250424212411444bkhg.pn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사진제공=홍진경 유튜브 채널 캡처 </figcaption> </figure> <div contents-hash="97dc68d7651348943783e8d271d5c96e25ddb65c8ffa5b14c2b978f28540140a" dmcf-pid="fR3tEbMUIc" dmcf-ptype="general"> <br> <br>배우 이영애가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br> <br>이영애는 24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올라온 ‘우아함의 인간화 이영애가 진짜 화나면 나는 목소리는? (이태원 집 최초공개)’ 제목의 영상에서 홍진경이 “나중에 웃긴 캐릭터를 하면 멋있을 것 같다”고 말하자 “이번 연극 ‘헤다 가블러’가 그렇다”고 답했다. <br> <br>이어 “사람들이 무겁다고 생각하는데 그렇게 무겁지만 않게 캐릭터를 풀어보고 싶었다”며 “저를 잘 아는 지인들이 ‘언니 시트콤하시라’는 말을 한다”고 말했다. <br> <br>이어 “연극은 배우로서 모든 걸 풀어줄 수 있는 장인 것 같다”며 “또 다른 세상에 올라간 느낌이다. 관객과 호흡하는 느낌을 받는다”고 연기 열정을 느꼈다. 그러면서 ‘헤다 가블러’ 연기에 대해 “너무 힘들지만 재밌다”고 말했다. <br> <br>이영애는 지난 2009년 20살 연상의 사업가 정호영과 결혼해 슬하에 2011년생 쌍둥이 남매를 두고 있다. <br> <br>이영애는 오는 5월 7일 개막하는 연극 ‘헤다 가블러’로 32년 만에 연극 무대에 오른다. <br> <br>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div>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이병헌·최민식 '옥문아들' 출연 성사? 이경규 "첫 회에 부를 것"[별별TV] 04-24 다음 "성형하고 싶다"던 쯔양, 확 달라졌다..오똑한 '콧날' 파격변신 (Oh!쎈 이슈) 04-2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