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불편함을 넘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용기와 열정" 응원 작성일 04-25 110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참석</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119/2025/04/25/0002949412_001_20250425105515546.jpeg" alt="" /><em class="img_desc">ⓒ경기도의회 제공</em></span>[데일리안 = 유진상 기자] 경기도의회 김진경(민주 시흥3) 의장은 지난 24일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린 '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해 장애인 선수들을 응원하고 격려했다.<br><br>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가평군 및 가평군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31개 시군에서 50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3일간 진행되며, 게이트볼 등 총 17개 종목에서 열띤 경합이 펼쳐진다.<br><br>김진경 의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는 단순한 경쟁의 무대가 아니라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진정한 스포츠 축제"라며 "자신의 꿈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는 선수 여러분의 용기와 열정은 우리 사회가 나아가야 할 진정한 가치"라고 강조했다.<br><br>이어 김 의장은 "경기도의회는 장애인의 권리와 함께하는 삶을 위한 제도적 기반을 단단히 다지는 데 앞장설 것"이라며 "선수 여러분의 오늘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아름다운 순간이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격려했다.<br><br>한편 이날 개회식에는 2000여명의 선수 및 관계자들, 임광현(국힘 가평)·김선영(민주 비례) 도의원을 비롯해 김성중 경기도 1부지사, 이병욱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부회장, 서태원 가평군수 등을 비롯 이 함께했다. 관련자료 이전 김시우·배상문, PGA 투어 팀 경기 첫날 공동 72위 04-25 다음 달수빈, '여캠' 박민정→고말숙과 걸그룹 결성…내일(26일) 데뷔 무대 04-25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