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이기광 첫 만남에 귀엽다는 듯 찡긋? "빛이 나더라" [RE:뷰] 작성일 04-25 114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8fGNUfiB5J">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4fbe4f838a2c12554341bb9a116c905610aa507cc38cdb3e636b4570535b99c6" dmcf-pid="64Hju4nbZd"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5/tvreport/20250425192608004tuzm.jpg" data-org-width="1000" dmcf-mid="2fKi1BxpYo"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5/tvreport/20250425192608004tuzm.jpg" width="658"></p> </figure>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edb64f1bfd4e389142130e2db96d694c5d8322ebd603168fde85b63b561b7111" dmcf-pid="P8XA78LKZe"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5/tvreport/20250425192609385ckzr.jpg" data-org-width="1000" dmcf-mid="V1mZLwyjZL"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5/tvreport/20250425192609385ckzr.jpg" width="658"></p> </figure> <p contents-hash="707bef918ee374c09bed69f5d3d2e3bb1a4eda826ed6c39795a2781b58b5b5a2" dmcf-pid="Q6Zcz6o91R" dmcf-ptype="general">[TV리포트=한수지 기자] 빅뱅 멤버 대성이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과의 첫만남을 회상했다. </p> <p contents-hash="8b104c8df2516640d2943f99951f40789eb2cf78364a673e56712c389d997a54" dmcf-pid="xP5kqPg2GM" dmcf-ptype="general">25일 오후 공개된 대성의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서는 '동갑내기 예능돌 만나서 신난 대성이 | 예능 차력 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p> <p contents-hash="cc9bbcf836ee895982a5afcdf7bd1bd0ee5d4752d87effc6fbef19a0d432864d" dmcf-pid="yvn7DvFOXx" dmcf-ptype="general">이날 게스트로는 오는 28일 미니 6집으로 돌아오는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함께 했다.</p> <p contents-hash="ee50cdf78e7971c78711af50490526f291116a5681c0e069c90fb2de045da92d" dmcf-pid="WTLzwT3IHQ" dmcf-ptype="general">이날 이기광은 대성에게 확인하고 싶은 게 있다고 밝히며 "10년 전 비스트로 활동할 때 제가 인기가요 MC를 봤다. 빅뱅 선배님들이 무대를 오른쪽에서 하시면 저희는 미리 올라와서 연습(리허설)을 한다. 본방송 중이었다. 선배님들이 사전 녹화를 하고 쉬엄쉬엄하고 무대를 하고 계셨다"라고 떠올렸다.</p> <p contents-hash="6c90f9fe652748555a650f507fc48383d5a536182f23b31ffc66cc4989a07ee6" dmcf-pid="Yyoqry0CZP" dmcf-ptype="general">이어 "빅뱅 선배님 무대를 봤는데, 대성 선배님이 저를 보고 귀엽다는 듯이 (눈웃음으로 찡긋) 웃었다. 그게 첫 눈맞춤이었다"라고 의미부여를 했다. 그러면서 "원래 첫인상이 중요하지 않냐, 나는 이제 시작하는 가수인데 엄청난 선배님이 찡긋 해주신 것에 대해 우리 대성 선배님이 인상이 좋아보였다. 더 대성하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칭찬했다. </p>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329559ed39a1b19ad29097422e2eac87dc6e568b6f517f2e75fa58ba3f7de425" dmcf-pid="GWgBmWphZ6"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5/tvreport/20250425192610877ypfm.jpg" data-org-width="1000" dmcf-mid="fDZ9IH7vYn"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5/tvreport/20250425192610877ypfm.jpg" width="658"></p> </figure>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68d13af80c9e7a118c76da7e6da2cee66e9516652a3caa675941825ca000238f" dmcf-pid="HYabsYUlG8"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5/tvreport/20250425192612252sjif.jpg" data-org-width="1000" dmcf-mid="47MFNOHEYi"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5/tvreport/20250425192612252sjif.jpg" width="658"></p> </figure> <p contents-hash="9c8c95712451d54941d16543d88fa7d170faca11f41daaddf4dd71d01649741e" dmcf-pid="XZcVhZqyZ4" dmcf-ptype="general">이를 듣던 대성은 쑥스럽게 웃다가 "정확히 기억한다"라고 말해 이기광을 놀라게 했다. 이어 대성은 "내가 얘기를 언뜻 들었다. 음악방송계 명 MC가 나타났다는 얘기를 듣고는 '나보다 더 잘하겠어?'라고 생각했다. 사전녹화도 했겠다, 바이브로 가고 있었다. 당시 MC석은 조명도 없었다. 무대를 하고 있는데 옆에서 신경이 쓰이더라. 딱 봤는데 빛이 났다. 이기광(光)이구나 했다"라고 현란하게 썰을 풀어 감탄을 자아냈다.</p> <p contents-hash="a8bccaca9c606248d1d93c629f39f6ab85f969254775e5f9db2ff73237b1cbd6" dmcf-pid="Z5kfl5BWZf" dmcf-ptype="general">대성의 미소가 착각이 아닌 진심이라는 것을 확인한 이기광은 "10년 만에 묵은 체증이 풀렸다. 그래서 저를 보고 살미(살짝 미소)를 보여주셨구나"라고 기뻐했다. </p> <p contents-hash="033a202b38a58f130bf58a42c8587ec647c80cf127abd09254ba1a3ffe6328ce" dmcf-pid="51E4S1bYYV" dmcf-ptype="general">여기에 그치지 않고 대성은 시키지도 않은 이기광으로 삼행시까지 진행하며 차력쇼를 이어가 폭소를 유발했다. </p> <p contents-hash="6f51d3940cebb2500682fdbc0d20f911e0dce5663001a3463509dafc82baac2a" dmcf-pid="1tD8vtKGY2" dmcf-ptype="general">하이라이트의 남다른 팬 사랑도 전해졌다. 대성은 "3월에 팬 콘서트를 하셨더라. 영상이 많이 올라오더라. 그 이유가 굳이 촬영을 막지 않는다고 한다. '저의 초상권은 여러분에게 있다고 했다'고 해서 팬들이 감동을 받았다고 한다"라고 했다. 그러자 멤버들은 양요섭이 한 발언일 것이라고 예상했고, 요섭은 "나요? 그렇다면 전 너무 멋있죠"라며 순순히 인정했다. 다만, 발언한 장본인이 자신이 아닐 수 있는 가능성을 두고, "겸손하겠다"라고 슬며시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p> <p contents-hash="f861811befdfb787e126c68abe2e23499604b8f4b813e44cbe6cc3095a21f1a0" dmcf-pid="tFw6TF9HH9" dmcf-ptype="general">한수지 기자 hsj@tvreport.co.kr / 사진= 유튜브 '집대성'</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故강지용, 오늘 애도 속 영면 "착하게 살다가…" 04-25 다음 이기광, 10년 전 대성과 첫 만남에 눈 찡긋.."첫인상 너무 좋아"[집대성] 04-25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