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계 전국 남녀 대학유도연맹전’ 28일 사천 개최 작성일 04-25 113 목록 <!--naver_news_vod_1--><br><br>[KBS 창원]'2025 춘계 전국 남여 대학유도연맹전'이 28일부터 사흘 동안 사천시 삼천포 체육관에서 열립니다.<br><br>이번 대회에는 14개 체급, 개인전과 단체전에 20개 대학의 선수 400여 명이 참가합니다.<br><br>대회 우승자는 2025년 동아시아 유도선수권대회 국가대표 출전 자격을 얻습니다.<br><br> 관련자료 이전 유주상, 6월 UFC 데뷔전···제카 사라기와 격돌 04-25 다음 제19회 제주시수영연맹회장배 수영대회 개막 04-25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