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복귀' KIA 김도영 "팀 우승 위해 열심히 할 것" 작성일 04-25 138 목록 <figure class="image video align-center" data-video-id="kbc_680b7d19589ab705244668" data-site-id="undefined"></figure>개막전 부상 이후 한 달여 만에 복귀한 KIA 타이거즈 김도영이 "올해도 팀이 우승할 수 있도록 열심히 플레이하겠다"는 다부진 각오를 전했습니다.<br><br>오늘(25일) 1군으로 콜업된 김도영은 광주-KIA 챔피언스필드에서 "팀과 팬들에게 일단 죄송한 마음"이라며 "만회하게끔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br><br>김도영은 이번 주말 3연전은 대타로 대기하며, 이르면 다음 주중 경기부터 선발진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보입니다.<br><br>▶ 인터뷰 : 김도영 / KIA 타이거즈<br>- "저희가 얼마나 강한 팀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그 믿음으로 또 이제 올라갈 일만 남았다고 생각을 하고 저는 저대로 또 제 플레이를 하면 KIA 타이거즈가 높은 곳에 올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관련자료 이전 동호인 대축제, ‘생명의 땅’ 전남서 개막…‘열전 돌입’ 04-25 다음 [강일홍의 현장] 김호중, 항소심 징역 2년6개월 '집예유예 선처' 없었다(영상) 04-25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