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리-김다빈, 구미오픈 테니스 여자 복식 우승 작성일 04-25 110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4/25/AKR20250425172600007_01_i_P4_20250425214316354.jpg" alt="" /><em class="img_desc">김다빈(왼쪽)과 김나리.<br>[대한테니스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김나리(수원시청)-김다빈(강원도청) 조가 2025 구미오픈 테니스 대회 여자 복식에서 우승했다. <br><br> 김나리-김다빈 조는 25일 경북 구미 금오테니스장에서 열린 대회 9일째 여자 복식 결승에서 김은서(명지대)-오은지(경산시청) 조를 2-0(6-1 6-0)으로 물리쳤다. <br><br> 김다빈은 단식 결승에도 올라 대회 2관왕을 노리게 됐다. <br><b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4/25/AKR20250425172600007_02_i_P4_20250425214316365.jpg" alt="" /><em class="img_desc">김동주(왼쪽)와 한선용.<br>[대한테니스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 남자 복식에서는 김동주(국군체육부대)-한선용(양구군청) 조가 이정헌(국군체육부대)-최재성(경산시청) 조를 2-1(6-1 1-6 10-6)으로 꺾고 우승했다. <br><br> 조성우(국군체육부대)-박은영(수원시청) 조는 추석현(안동시청)-강나현(수원시청) 조를 역시 2-1(4-6 6-4 10-6)로 제압해 혼합 복식 정상에 올랐다. <br><b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4/25/AKR20250425172600007_03_i_P4_20250425214316374.jpg" alt="" /><em class="img_desc">박은영(왼쪽)과 조성우. <br>[대한테니스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 대회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남자 단식 결승 홍성찬(국군체육부대)-강구건(안동시청), 여자 단식 결승 김다빈-이은지(세종시청) 경기가 펼쳐진다. <br><br> emailid@yna.co.kr<br><br> 관련자료 이전 “17만원→3만원, 이건 너무 심했다” 국민 메신저 날벼락…역대급 추락 04-25 다음 '13kg 감량' 배윤정, 부유방 수술도 했는데…"너무 아파" 이젠 무릎 통증 호소('뛰산') 04-25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