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리-김다빈 조, 구미오픈 여자 복식 우승...김다빈 2관왕 도전 작성일 04-26 107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5/2025/04/26/2025042523291505395dad9f33a29211213117128_20250426070109056.png" alt="" /><em class="img_desc">김다빈(왼쪽)과 김나리. 사진[연합뉴스]</em></span> 김나리(수원시청)-김다빈(강원도청) 조가 2025 구미오픈 테니스 대회 여자 복식에서 우승했다.<br><br>김나리-김다빈 조는 25일 경북 구미 금오테니스장에서 열린 대회 9일째 여자 복식 결승에서 김은서(명지대)-오은지(경산시청) 조를 2-0(6-1 6-0)으로 물리쳤다.<br><br>김다빈은 단식 결승에도 올라 대회 2관왕을 노리게 됐다.<br><b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5/2025/04/26/2025042523412702733dad9f33a29211213117128_20250426070109101.png" alt="" /><em class="img_desc">김동주(왼쪽)와 한선용. 사진[연합뉴스]</em></span><br><br>남자 복식에서는 김동주(국군체육부대)-한선용(양구군청) 조가 이정헌(국군체육부대)-최재성(경산시청) 조를 2-1(6-1 1-6 10-6)으로 꺾고 우승했다.<br><br>조성우(국군체육부대)-박은영(수원시청) 조는 추석현(안동시청)-강나현(수원시청) 조를 역시 2-1(4-6 6-4 10-6)로 제압해 혼합 복식 정상에 올랐다.<br><b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5/2025/04/26/2025042523415707886dad9f33a29211213117128_20250426070109145.png" alt="" /><em class="img_desc">박은영(왼쪽)과 조성우. 사진[연합뉴스]</em></span>대회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남자 단식 결승 홍성찬(국군체육부대)-강구건(안동시청), 여자 단식 결승 김다빈-이은지(세종시청) 경기가 펼쳐진다. 관련자료 이전 ‘췌이야!’ 역도 국가대표 서희엽, 인기 유튜버 된 사연? 04-26 다음 "소주를 지켜라"..유해진x이제훈 '소주전쟁', 1차 예고편 전격 공개 04-26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