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응답하라 2002' 캐스팅 됐다…신원호 "딕션 좋고 개성 있어" ('지락실3') 작성일 04-26 70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uiwMCOHEH4"> <p contents-hash="2098e481084493d1e0636f9fab6ad62052d3838efa63bdae37637b2fa1d71458" dmcf-pid="7nrRhIXDYf" dmcf-ptype="general">[텐아시아=태유나 기자]</p>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a6177df05a3941a95cf8c3620fbde642c62cbeeb30ea9f7a4bfb4bde8a0b7125" dmcf-pid="zLmelCZwtV"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오마이걸 미미/ 사진=텐아시아 사진 DB"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6/10asia/20250426073003260ltkv.jpg" data-org-width="1200" dmcf-mid="pej3dRA8Z6"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6/10asia/20250426073003260ltkv.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오마이걸 미미/ 사진=텐아시아 사진 DB </figcaption> </figure> <p contents-hash="8ed6827d5722c80aa2caa2e667533a14ff33dc52d709b205d64230a60648c011" dmcf-pid="qu6FeMj412" dmcf-ptype="general"><br><br>오마이걸 미미가 '응답하라' 시리즈에 캐스팅 됐다. <br><br>지난 25일 방송된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3' 첫 방송에서는 지구 용사 4인방 이은지, 이영지, 미미, 안유진이 아부다비로 향하기 전 사전모임을 가지는 모습이 담겼다.<br><br>이날 이영지는 신원호 PD에게 '응답하라 2002'를 언급했다. 앞서 신원호 PD는 한 예능에서 "저희는 다음 '응답하라'에서 이영지를 주연으로 쓸 생각을 한다"고 캐스팅 의사를 밝힌 바 있다.<br><br>이에 이영지는 “저 연기 연습했다. 저 진짜 뽑아주셔야 한다”고 욕심을 보였고, 신원호 PD는 "그날 좀 취했나?"라고 답을 피했다. <br></p>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5042e29d2836c663221ccff5a1352c62d2d51d0ab622ad58a9372185512f4361" dmcf-pid="B7P3dRA8G9"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6/10asia/20250426073005217rtnz.jpg" data-org-width="1200" dmcf-mid="U0Yc1ZqyY8"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6/10asia/20250426073005217rtnz.jpg" width="658"></p> </figure> <p contents-hash="85f159afb47ed0d6a7a2f46a68430bbabf39c3065b7383bf6ee0e43cf0e6eef4" dmcf-pid="bzQ0Jec6HK" dmcf-ptype="general"><br>결국 신원호 PD가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가운데, '응답하라 2002'의 가상 오디션이 시작됐다. 멤버들은 연인에게 전화로 이별 통보를 받고 애써 슬픔을 감추는 자유연기를 시작했다.<br><br>이영지는 "연애할 에너지가 없다"는 연인의 말에 "에너지 드링크 마시면 되지 않느냐. 너 여자 생겼지?"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유진의 연기까지 본 신원호 PD는 "이렇게 안 배운 연기를 좋아한다. 약간 근본 없는"이라고 평가했다. <br><br>이은지는 정극 연기로 시작해 ‘코미디 빅리그’ 표정으로 끝났고, 미미는 이별 통보를 받고 욕하는 연기를 선보였다. 미미는 앞서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폭싹 속았수다’에서 애순이 엄마(염혜란 분)이 연기한 장면을 선보여 MC들의 칭찬을 받은 바 있다. 신원호 PD는 미미의 연기에 대해 "생각보다 딕션이 좋다"고 호평했고, 미미를 최종 선택했다. <br><br>신원호 PD는 "저는 워낙 개성 있는 캐릭터를 좋아한다. 왠지 미미에게 맞는 캐릭터가 나올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br><br>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귀궁' 육성재, 팔척귀 빙의한 王 김지훈에 칼 겨눴다..9.3% '또 상승' 04-26 다음 '콘클라베'와 '두 교황'…프란치스코 교황 선종에 '끌올' 중 [N초점] 04-26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