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유스, 뮤비 속 몬스터 소환… 이색 퍼포먼스(음중) 작성일 04-26 115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strong class="summary_view" data-translation="true">레샤와 함께 컬래버레이션<br>'아이 라이크 유' 무대 펼쳐</strong>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bQi0CKRuIP"> <p contents-hash="31fe653ede939c443ff63c506d5850c5283e77daf17f60929cfd11752b6027ec" dmcf-pid="Kxnph9e7m6" dmcf-ptype="general">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오드유스가 뮤직비디오 속 캐릭터를 실제 무대에 등장시켜 화제다.</p>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baaf9308df1bfaa8120aa32c152b86dd056d9d174270a30c2b08a397709253dd" dmcf-pid="9FzOJWphD8"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오드유스(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6/Edaily/20250426165232561kbev.jpg" data-org-width="670" dmcf-mid="BR9SgZqyEQ"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6/Edaily/20250426165232561kbev.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오드유스(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figcaption> </figure> <div contents-hash="c79d24d50b5d8b029dc79e448853535526d828489af6f0d63f33b854271a8eb7" dmcf-pid="23qIiYUls4" dmcf-ptype="general"> 오드유스는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앨범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유’(I Like You)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div> <p contents-hash="1b8b74e705e9423c96ddbd2f9f1ce11f6e1bbecc191934a7158749fe36732775" dmcf-pid="V0BCnGuSrf" dmcf-ptype="general">이날 멤버들은 청량감 넘치는 무대 의상을 입고 완벽한 칼군무와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였다. 다양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무대를 장악했다.</p> <p contents-hash="40fce9aa416ea4112e9f180a5d8e0298d62000a23c570abe9d5c4f9858b53000" dmcf-pid="fpbhLH7vEV" dmcf-ptype="general">특히 눈길을 끈 것은 ‘아이 라이크 유’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레샤’라는 이름의 몬스터가 실제 무대에 함께 올라 멤버들과 호흡을 맞춘 점이다. 오드유스의 친구로 설정된 레샤는 알록달록한 컬러의 독특한 비주얼로 특별한 무대를 완성하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p> <p contents-hash="e9480424d431d3cc91d801cc2ec357848270ce2866ef07e4931e29b7095557e3" dmcf-pid="4UKloXzTr2" dmcf-ptype="general">‘아이 라이크 유’는 유명 작사가 서지음이 참여한 팝 댄스 곡으로, 친구 사이에서 느끼는 설렘과 즐거운 감정을 표현했다. 발랄한 멜로디와 키치한 비트, 중독성 있는 리듬이 곡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p> <p contents-hash="d5171768285b3f77757df1c1f2407185a996060bd59000454ebb33b2d531e0b5" dmcf-pid="8u9SgZqyO9" dmcf-ptype="general">써머, 마야, 마이카, 카니, 예음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 오드유스는 지난 15일 첫 미니앨범 ‘아이 라이크 유’(I Like You)를 발매했다. </p> <p contents-hash="81c2fffe1a06eda639b4c03075922dcdeaa35cef7dbbeb31b5d39919d68da5c1" dmcf-pid="672va5BWIK" dmcf-ptype="general">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유’를 비롯해 ‘스푸키’(SPOOKY), ‘버블버블’(Bubble Bubble), ‘핫 치킨’(Hot Chicken), ‘베스티’(Bestie)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오드유스만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고 있다.</p> <p contents-hash="321ea65b010b0a102f500b15f75505f4bb0c5a8b8b1edaaaa2f674115035bda7" dmcf-pid="PzVTN1bYOb" dmcf-ptype="general">윤기백 (giback@edaily.co.kr) </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노정의·이채민, 귀엽네 04-26 다음 '쇼! 음악중심' NCT WISH, '팝팝'으로 음방 3관왕 "시즈니 오래 보자 사랑해" [TV캡처] 04-26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