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美 걸그룹' 캣츠아이, 새 싱글 'Gnarly'로 한국 음악방송 출격 작성일 04-27 73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8DnZEKRuhX">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4e5cc1b2a827f430ca733c322c220cdc83c319e8494fc63660494769c89fd0e9" dmcf-pid="6wL5D9e7yH"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7/poctan/20250427112815742egqv.jpg" data-org-width="650" dmcf-mid="4q9mMXzTWZ"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7/poctan/20250427112815742egqv.jpg" width="658"></p> </figure> <p contents-hash="05ac533229f2f9572954f874b218823c6a41f177b4a7cb7749bd5bf32fabf2ef" dmcf-pid="Pro1w2dzTG" dmcf-ptype="general">[OSEN=선미경 기자] 하이브의 글로벌 걸그룹 KATSEYE(캣츠아이)가 컴백과 동시에 한국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p> <p contents-hash="4389a70217e0b1361f50288bd58a949f7a82d83c0d678ef1a97c354ecc07a980" dmcf-pid="QmgtrVJqWY" dmcf-ptype="general">27일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에 따르면 KATSEYE(다니엘라, 라라, 마농, 메간, 소피아, 윤채)는 오는 5월 1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2일 KBS 2TV '뮤직뱅크',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국내 주요 음악방송 무대에 연달아 오른다.</p> <p contents-hash="bab5416733b053a641c09933a1f57bb724e4c1d9d641e6780076ec8d4de91072" dmcf-pid="xsaFmfiBvW" dmcf-ptype="general">KATSEYE의 국내 음악방송 출연은 데뷔 EP 'SIS (Soft Is Strong)' 활동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당시 이들은 더블 타이틀곡 'Debut'와 'Touch'를 선보이며 개성 있는 보컬과 탁월한 퍼포먼스 실력,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무대 매너, 풍부한 음악 표현력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p> <p contents-hash="15d83d88657d4447b2b96d0bc9c77adff46c689b2e40f873a175c6af870509dc" dmcf-pid="y93gKCZwhy" dmcf-ptype="general">KATSEYE가 이번에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앞서 공개된 'Gnarly' 뮤직비디오 티저 속 멤버들은 기존 작품에서 보여준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180도 다른 면모를 예고했다. 티저 영상에 흐른 음악 역시 짧지만 강렬한 비트와 독창적인 사운드를 자랑했다.</p> <p contents-hash="62d7498d061c5532548dfb1bfe171226aa594e71886315b897313c95f9850e0f" dmcf-pid="W20a9h5rWT" dmcf-ptype="general">전 세계 각지의 내로라하는 실력파 지원자 12만 명 가운데 최종 발탁된 6명 멤버로 팀을 구성, 지난해 미국에서 데뷔한 KATSEYE는 'K-팝 방법론'에 기반한 트레이닝 과정을 거쳤다. 한국인 멤버 윤채뿐 아니라 팀 전체가 K-팝에 대한 애정과 존중을 표해 왔다.</p> <p contents-hash="697c2e98a1b1b0082838033be5e3b9c36b9a11192693436d6627bff2df983a5e" dmcf-pid="YVpN2l1myv" dmcf-ptype="general">하이브와 게펜 레코드는 "데뷔 후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으며 한층 성장한 KATSEYE가 한국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나게 돼 매우 설레고 기뻐하고 있다"라며 "싱글 'Gnarly'로 시작될 여섯 멤버의 새로운 챕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seon@osen.co.kr</p> <p contents-hash="92b183042b9d34db38aee07510c998f414e658f037adaa2dfef4692055150fc3" dmcf-pid="GyrBTec6hS" dmcf-ptype="general">[사진]하이브 레이블즈 제공.</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언슬전' 고윤정, 정준원 향한 직진 고백…최고 7.2% 04-27 다음 김지훈, 한순간의 빙의…압도적 존재감 (귀궁) 04-2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