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체면 다 내려놨다…간절한 음식 구걸 “소스라도” (런닝맨) 작성일 04-27 88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QElx6Wphz7">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6a43469afa3c8deefd121ca5b46ce5b374f23cf4c2a223eda4aefc5631361fbe" dmcf-pid="xDSMPYUluu"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SBS ‘런닝맨’"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7/sportskhan/20250427130549328uitr.png" data-org-width="720" dmcf-mid="6hs42l1m3q"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7/sportskhan/20250427130549328uitr.pn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SBS ‘런닝맨’ </figcaption> </figure> <p contents-hash="a47cac7fb6fde89cb7b3de7441bb996158941861a9a4e5e5791ec7a93523ed94" dmcf-pid="yq6WvRA8uU" dmcf-ptype="general"><br><br>그룹 엑소 카이가 월드스타 자아를 내려놨다.<br><br>오늘(2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서로 얼굴만 봐도 배고프고 속만 터지는 반전 커플 레이스가 공개된다.<br><br>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블랙데이’를 맞이해 짜장면을 비롯한 중식 메뉴 5개가 놓여 있는 가림막 테이블에 앉았다. 솔로에게 모든 혜택이 주어지는 레이스인 만큼 자유롭게 음식을 고르되 커플이 된 순간 식사가 끝나는 룰이 적용됐다.<br><br>시작과 동시에 커플로 선정돼 그야말로 ‘한 입만’ 먹은 멤버가 있는가 하면, 모든 메뉴를 풀코스로 즐긴 솔로 멤버도 탄생했다. 야무진 한 끼를 즐긴 솔로는 ‘먹짱’ 지예은이었는데 자신만의 ‘먹’철학을 뽐내며 메뉴를 선정하면서도, 남들과 겹치지 않는 모습에 일동 “역시 보법이 다르다”라며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 결과 솔로로 등극한 지예은이 자신의 ‘썸남’ 카이를 가로채 간 김아영에게 통쾌한 한 방을 먹였다고 해 과연 어떤 일이 펼쳐졌는지 호기심을 모은다.<br><br></p>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5d239a3bcef28961752e3d0fb6d7936cc6b05a105b277423af2bb1cd0b56d6f2" dmcf-pid="WBPYTec6zp"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SBS ‘런닝맨’"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7/sportskhan/20250427130551073whhh.png" data-org-width="720" dmcf-mid="Pi3cN76FFz"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7/sportskhan/20250427130551073whhh.pn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SBS ‘런닝맨’ </figcaption> </figure> <p contents-hash="19e9d7707a9e6369945fb1d0d900760d2d6d14cbe658640d8909e56f1e25ad64" dmcf-pid="YbQGydkP30" dmcf-ptype="general"><br><br>그런가 하면 카이와 유재석, 김종국, 양세찬의 밥상머리 눈치싸움이 포착돼서 화제다. 일찌감치 커플석에 자리한 멤버들은 흑미밥과 단무지라는 빈곤한 상차림에 입맛만 다시고 있었다. 그 순간 카이가 솔로가 붓고 남긴 짜장 소스 그릇을 구걸하자 하이에나들처럼 달려들어 ‘그릇 쟁탈전’이 펼쳐졌다. 급기야 남은 소스를 릴레이처럼 긁고 또 긁는 ‘짜장 소스 상물림’이라는 진풍경이 연출되며 현장은 경악과 폭소로 물들었다는 후문이다.<br><br>함께 하는 것이 아닌 혼자여서 더 행복한 ‘솔로 하기 좋은 날’ 레이스는 오늘(27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br><br>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거룩한 밤' 이다윗 "마동석 덕분에 순발력의 중요성 깨달아…유연함이 배울 점" [영화人] 04-27 다음 윤현민, 충격 고백…"두 분의 어머니, 숨겨왔던 사연" (미우새) 04-2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