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양세찬, 카이와 커플 됐다…밥과 단무지만 취식 [TV캡처] 작성일 04-27 85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PSHvoU41Tx">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65852c5e8bc16642ff7e83f91d93f17e788d7b66a18a711e151a2ba1c9d96499" dmcf-pid="QvXTgu8tlQ"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런닝맨 / 사진=SBS 캡처"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7/sportstoday/20250427193711737augd.jpg" data-org-width="400" dmcf-mid="82gbyJEQvR"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7/sportstoday/20250427193711737augd.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런닝맨 / 사진=SBS 캡처 </figcaption> </figure> <p contents-hash="4c5455ad6749f762dd928a85951ac3fc14870f36e4ceeffa8401b0525b8bc9b4" dmcf-pid="xTZya76FCP" dmcf-ptype="general">[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런닝맨' 양세찬과 카이가 점심 식사로 밥과 단무지만을 먹게 됐다.</p> <p contents-hash="ffd562639efd290c487b639e7c8052af7c662f8b1ed70389287220c1f0f5921e" dmcf-pid="yQix3kSgT6" dmcf-ptype="general">27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는 카이가 출연해 첫 게임부터 양세찬과 같은 음식을 고르는 모습이 그려졌다.</p> <p contents-hash="8877e16c04f02637d5e3333fcbf9b9708c3d0b8e4208583b226cfe9fb1396107" dmcf-pid="WEIDPGuSy8" dmcf-ptype="general">이날 멤버들은 블랙데이를 맞아 식사를 위한 게임을 진행했다. 2명이 같은 메뉴를 고를 경우 커플로 매칭되며, 마지막으로 남은 1명은 홀로 중식 한 상을 즐기는 것이 룰이었다.<br> </p>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2486ad332b704ba93f21bac019a34ab7dea669f767f931491d801eb42770a2a1" dmcf-pid="YDCwQH7vh4"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런닝맨 / 사진=SBS 캡처"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7/sportstoday/20250427193713229jxyf.jpg" data-org-width="600" dmcf-mid="61utrfiBSM"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7/sportstoday/20250427193713229jxyf.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런닝맨 / 사진=SBS 캡처 </figcaption> </figure> <p contents-hash="a908be8cce37374e36a9f122fc70153a17bb15d84fd15cfec514080cc9b892d8" dmcf-pid="GwhrxXzTSf" dmcf-ptype="general"><br> 첫 게임에서 양세찬과 카이는 탕수육을 선택하며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서로의 선택을 원망하여 탄식을 내뱉었고, 밥과 단무지만을 먹어야 했다.</p> <p contents-hash="e6eb2b3c8e224311e5102856495553d7ff39f296646e7dcb3529d1ead6323ab1" dmcf-pid="HrlmMZqyCV" dmcf-ptype="general">두 번째 순서에는 김종국과 지석진이 해물짬뽕을 골라 커플로 매칭됐다. 나머지 멤버들은 각자 고른 탕수육, 유니짜장 등을 맛있게 취식했다.</p> <p contents-hash="327abbac063f1a143c15c6acd0aa688e216ecf26cb9165c49cace771cedfccc1" dmcf-pid="XmSsR5BWl2" dmcf-ptype="general">마지막으로 유재석과 김아영이 탕수육을 고르며 중식 한 상을 놓치고 말았다. 결국 솔로가 된 지예은은 짜장면과 탕수육 한 상을 먹게 됐다.</p> <p contents-hash="bcd9f961807310a17cb98f43edcfc632a672176676e5a15af570363fa8336478" dmcf-pid="ZsvOe1bYy9" dmcf-ptype="general">[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이영애 "최초 女소주모델, 소주병 절대 잡지 않겠단 조건 내걸어"('요정재형') 04-27 다음 김아영 "최다니엘, 연락 없었어…부담스러웠나 싶어" [런닝맨] 04-2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