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선수단,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씨름 부문 종합 우승 작성일 04-28 108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109/2025/04/28/0005293682_001_20250428070516094.jpg" alt="" /><em class="img_desc"> 26일부터 27일까지 2일간 전남 구례군 구례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씨름)에서 경기도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 대한씨름협회</em></span><br><br>[OSEN=홍지수 기자] 26일부터 27일까지 2일간 전남 구례군 구례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씨름)에서 경기도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br><br>27일 진행된 단체전(9전 5선승제) 결승전 경기에서 경기도 팀은 부산 팀을 상대로 5-2로 승리했다.<br><br>먼저 부산의 김도원(12세 이하부)과 심연지(매화급)가 각각 승리하며 2-0으로 앞서가는 듯 했으나 남자 20대부 경기에서 부산의 기권으로 경기도가 한 점을 따라잡고, 선수 출신부 경기에서 이주용(경기도)이 점수를 따내며 2-2 동점이 됐다.<br><br>이어진 국화급 경기에서 부산 팀이 한 번 더 기권하며 경기도가 3-2로 역전했고, 남자 30대부 김재영(경기도)과 남자 40대부 노윤성(경기도)이 점수를 내리 따내며 최종스코어 5-2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br><br>전날 열린 각 체급 개인전에서 경기도 선수단은 김재영(남자 30대부), 이주용(선수출신부), 강은별(국화급)이 금메달, 윤한도(남자 20대부)가 은메달, 임태현(남자 30대부), 노윤성(남자 40대부), 한현석(남자 50대이상부), 김설영(국화급)이 동메달을 획득했다.<br><br>이로써 경기도는 단체전 우승과 개인전 금 3개, 은 1개, 동 4개로 총 9개 메달을 획득했으며, 그 결과 2442점으로 종합 1위에 올랐다.<br><br>한편, 특별상 시상에서 박환희(경기도) 코치가 지도자상, 부산 팀이 모범선수단상을 수상했다.<br><br><div style="margin-top:17px; padding-top:15px; border-top:1px solid #444446; margin-bottom:16px; padding-bottom:14px; border-bottom:1px solid #ebebeb; clear:both;"><b>‘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종합성적</b></div><br><br>종합1위 경기도<br><br>종합2위 전남<br><br>종합3위 경남<br><br><div style="margin-top:17px; padding-top:15px; border-top:1px solid #444446; margin-bottom:16px; padding-bottom:14px; border-bottom:1px solid #ebebeb; clear:both;"><b>‘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단체전 경기결과</b></div><br><br>우승 경기도<br><br>준우승 부산<br><br>공동 3위 전남, 대구<br><br>/knightjisu@osen.co.kr<br><br> 관련자료 이전 '540명 참가'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산대회, 경기도산악연맹 종합우승 04-28 다음 유도 최중량급 이승엽, 김민종 꺾고 아시아선수권 우승 04-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