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영 복귀' 한국, 수디르만컵 조별리그 2연승 작성일 04-28 107 목록 한국 배드민턴 대표팀이 세계혼합단체선수권대회, 일명 수디르만컵에서 허벅지 부상에서 복귀한 안세영을 앞세워 2연승을 달렸습니다.<br><br>박주봉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28일 중국 샤먼에서 열린 캐나다와의 조별리그 B조 2차전에서 4-1로 승리했습니다.<br><br>첫 게임인 남자 단식은 패했지만, 복귀전을 치른 여자 단식 안세영을 시작으로 복식 세 게임을 연달아 따냈습니다.<br><br>안세영은 "빨리 코트로 돌아오고 싶었다"며 "세계랭킹 1위답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복귀 소감을 밝혔습니다.<br><br>체코에 이어 캐나다를 꺾은 한국은 30일 대만과 조 1위를 다툽니다.<br><br>#배드민턴 #안세영 #박주봉 #수디르만컵<br><br>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br><br> 관련자료 이전 LG, 11년 만에 챔프전 진출…종료 4초전 승부 가른 양준석 04-28 다음 서채현, 스포츠클라이밍 월드컵 리드 부문 금메달 04-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