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대 이천시체육회 김영우 회장 취임식 가져 작성일 04-29 99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66/2025/04/29/0000071325_001_20250429133612488.jpg" alt="" /><em class="img_desc">제3대 이천시체육회 김영우 회장 취임식에서 김경희 이천시장으로 부터 이천시체육회기를 이양받아 힘찬 출발을 알렸다. 김정오기자</em></span> <br> “이천시 체육 발전을 위해 애써오신 체육인들의 헌신적인 봉사 정신을 이어받고 또한 열린 마음으로 체육인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이천시 체육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등 체육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취임식에서 밝혔다. <br> <br> 제3대 이천시체육회 김영우 회장의 취임식은 지난 28일 빌라드 아모르컨벤션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br> <br> 이번 취임식에는 김경희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이천시의회 박명서 의장 및 시·도의원,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 및 시군 체육회장, 이천 각종목별 회장 및 임원, 읍면동 체육회장, 이천시 사회단체장, 체육인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br> <br> 이날 취임식에서 김 회장은 김경희 시장으로부터 이천시 체육회기를 이양받았으며 이원성 회장이 체육회장 인준서를 김 회장에게 수여하고 내민 등과 함께 축하 케익커팅도 펼쳐졌다. <br> <br> 김경희 시장은 축사를 통해 “김영우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신임 회장과 임원진 및 체육회 관계자분들이 이천시의 체육발전은 물론 시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체육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며 “이천시도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체육인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r> <br> 김영우 회장은 “체육회장직을 수행하는 동안 체육인들과 소통하고 호흡해 이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 종목별 전국대회와 경기도 체육대회를 적극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생활체육 저변확대가 이뤄지도록 체육인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br> <br> 한편 이날 취임식에 앞서 빌라드 아모르켄벤션에서 이천시 체육회 이사회의와 김경희 이천시장과 송석준 국회의원, 박명서 이천시의회의장 및 시·도의원, 이천시 선수단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1회 경기도체육대회 이천시 선수단 결단식도 가졌다. 관련자료 이전 MS “인간과 AI 협업하는 ‘프론티어 기업’의 시대 열렸다” 04-29 다음 ‘JTBC 피소’ 장시원 PD “‘최강야구’ 저작권=C1…갑칠 차원 넘어” 04-2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