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사이클연맹, 카부토코리아와 후원 협약… 헬멧 제공 받는다 작성일 04-29 113 목록 <table class="nbd_table"><tbody><tr><td>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396/2025/04/29/0000707835_001_20250429173113135.jpg" alt="" /></span> </td></tr><tr><td> 이상현 대한사이클연맹 회장(왼쪽)과 기무라 히로키 카부토코리아 대표가 29일 국가대표선수단 공식 후원 협약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대한사이클연맹 제공 <br> </td></tr></tbody></table> <br> 대한사이클연맹이 카부토코리아와 손잡았다.<br> <br> 대한사이클연맹은 “카부토코리아와 후원 협약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br> <br> 이번 협약식에는 대한사이클연맹 이상현 회장과 카부토 코리아의 대표 기무라 히로키가 참석해 후원 약정서에 사인을 했다.<br> <br> 이번 후원 약정을 통해 사이클 국가대표 선수단은 사이클 헬멧을 1년간 200여개를 지원받게 된다. 국가대표 뿐 아니라 청소년 대표 등까지 혜택을 받는다.<br> <br> 이상현 대한사이클연맹 회장은 “국가대표 선수단이 안전과 함께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받게 돼 기쁘다”며 “대한사이클연맹이 앞으로 지양하는 클린사이클, 안전 그리고 봉사, 기부 중 하나인 안전하게 자전거 타기 문화 전파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br> <br> 카부토 코리아의 기무라히로키 대표는 “회사의 목표가 안전 제공을 통해 사용자뿐만 아니라 온 가족 웃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일본 자사에서 만드는 헬멧을 쓰고 한국 선수가 내년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에 나온다면 양국 우호 증진에도 기여 할 수 있을 거다”라고 밝혔다.<br> 관련자료 이전 'SKT 엑소더스'에 보조금 대란 조짐…LGU+도 '공짜 갤S25' 던졌다 04-29 다음 수영 국가대표 앙재훈, 동아수영대회 자유형 50m 男 일반부 우승! 04-2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