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부 승격 노리는 한국 아이스하키, 스페인 꺾고 세계선수권 3연승 작성일 04-30 108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안진휘 1골 3어시스트</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1/2025/04/30/0008222596_001_20250430065911557.jpg" alt="" /><em class="img_desc">한국아이스하키 대표팀의 경기 모습(국제아이스하키연맹 홈페이지 캡처)</em></span><br><br>(서울=뉴스1) 안영준 기자 = 남자 아이스하키 대표팀이 세계선수권 3연승을 달렸다.<br><br>김우재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29일(한국시간) 에스토니아 탈린에서 열린 2025 국제아이스하키연맹(IIHF) 남자 세계선수권 디비전1 그룹B(3부 리그) 스페인전에서 9-3으로 이겼다.<br><br>앞서 크로아티아를 5-2, 중국을 2-1로 제압했던 한국은 3연승 신바람을 냈다.<br><br>한국은 5월 1일 열릴 에스토니아전, 2일 치러질 리투아니아전을 승리하면 자력으로 디비전1 그룹B 우승과 함께 2부리그 승격을 이룰 수 있다.<br><br>지난해까지 디비전1 그룹A(2부리그)에 있었던 한국은 작년 대회에서 최하위에 그쳐 강등됐고 올해 2부리그 재승격을 노린다.<br><br>한국은 안진휘가 1골 3어시스트, 이총민이 2골 1어시스트로 승리에 앞장섰다. 관련자료 이전 법적 대응 나선 SKT 이용자들…손해배상 받을 수 있을까 04-30 다음 '신 빙속여제' 김민선 "설레는 올림픽, 금메달 간절…상화 언니 세계기록도 늘 도전"[인터뷰] 04-3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