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어바웃 K-밥’ 오늘(30일) 마지막 인사 작성일 04-30 88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4KFUDIXDMP">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00a25089df5a1387eb6a06055e689af1cf128af5b51c044739083484e88d31ef" dmcf-pid="893uwCZwR6"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올 어바웃 K-밥’ 오늘(30일) 마지막 인사 (사진: 채널S)"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30/bntnews/20250430071704276tptt.jpg" data-org-width="680" dmcf-mid="fUigUbMUdQ"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30/bntnews/20250430071704276tptt.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올 어바웃 K-밥’ 오늘(30일) 마지막 인사 (사진: 채널S) </figcaption> </figure> <div contents-hash="4f83a86971a378498eac2b3cf99fa52538d23e2ad0a3857119d590b12bf7efea" dmcf-pid="6207rh5rL8" dmcf-ptype="general"> <br>‘올 어바웃 K-밥’의 조서형이 “황광희와 윤두준 중 친구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사람은?”이라는 질문에 황광희를 택해 윤두준을 씁쓸하게 만든다. </div> <p contents-hash="ced4d601419c1ee86c940df2f3d1a7e7bd15d74fb6ea5d8b8354097119acb97e" dmcf-pid="PVpzml1mn4" dmcf-ptype="general">30일(오늘) 저녁 8시 방송하는 채널S 비주얼 먹방쇼 ‘올 어바웃 K-밥’(올 어바웃 케이밥) 7회에서 황광희, 윤두준, 조서형이 ‘K-밥 13호점’과 ‘K-밥 14호점’을 찾아나서는 현장이 펼쳐진다. </p> <p contents-hash="101174496cc62d6d69c75cc616120bf762645d0652abb01c64bf7c487f7044eb" dmcf-pid="QfUqsStsRf" dmcf-ptype="general">이날의 ‘K-밥 키워드’는 ‘대접’으로, 3MC는 우대판갈비, 평양냉면을 메인 메뉴로 소개한다. 이중, 우대판갈비 맛집에 먼저 입성한 세 사람은 정갈하게 차려진 밑반찬부터 영롱한 자태의 갈비에 흠뻑 빠져든다. 조서형을 필두로 본격적으로 갈비를 굽기 시작하고, 윤두준은 두 사람에게 양파절임을 그릇에 나눠 담아주는 ‘스윗함’을 보인다. </p> <p contents-hash="f0e661534c4fdca2eb9c3bfb776ecd11c24eb573b87830e2f5551e9c304911ad" dmcf-pid="x4uBOvFOnV" dmcf-ptype="general">이에 황광희는 “두준이가 상견례 프리패스상이다. 나랑은 다르다”고 극찬하면서 “친구들한테 우리 둘 중에 누굴 소개해주고 싶은지?”라고 조서형에게 돌발 질문을 던진다. 잠시 고민하던 조서형은 “광희 오빠!”라고 답한다. 기분이 ‘업’ 된 황광희는 “방송이라고 일부러 그러지 마~”라면서도 눈웃음을 짓고, 조서형은 “같이 있을 때 재미있어야 한다”고 선택 이유를 밝힌다. 그러자 윤두준은 본인을 가리키며 “재미없어?”라고 묻고, 당황한 조서형은 손사래 치며 민망해 폭소를 더한다. </p> <p contents-hash="8865c99def60fbd3ac59132af4843e2be0ebea24f8ad2a127e7958fc5a45731b" dmcf-pid="yhcw2Pg2L2" dmcf-ptype="general">우대판갈비를 맛본 후에 세 사람은 평양냉면 맛집으로 이동한다. 처음으로 평양냉면을 맛봤다는 황광희는 리액션 고장 사태를 일으킨다. 반면 평소 평양냉면을 즐겨 먹는다는 윤두준과 조서형은 특유의 깊은 맛에 감탄한다. 여기에 큼지막한 만두가 서빙되자, 윤두준은 “광희 형 얼굴의 딱 절반만 하다. 두 개로 형 얼굴 가릴 것 같다”며 놀라워한다. 황광희는 즉각 만두 두 개로 자신의 얼굴을 가리는데 이를 본 조서형과 윤두준은 “얼굴 진짜 작다!”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p> <p contents-hash="87fe833d2fc9f10f7bc17c84173cc1d354f13b3b2ff60a49344421b5b466a22e" dmcf-pid="WlkrVQaVi9" dmcf-ptype="general">한편 이날 방송 말미 황광희는 “시청자들의 밥친구로 인사드리게 된 지 세 달됐는데, 오늘이 시즌1을 마지막 날이다. 시즌2로 곧 돌아올 테니 너무 섭섭해하지 마시라”고 발표한다. 이에 제작진은 3MC를 위한 깜짝 선물을 건네는데, 그동안 다양한 ‘K-밥’을 소개해 온 3MC의 마지막 인사와 마지막까지 유쾌함 가득했던 먹방 현장은 30일(오늘) 저녁 8시 방송되는 ‘올 어바웃 K-밥’ 7회에서 만날 수 있다.</p> <p contents-hash="86ffb13ea239be4423f1ffb0fd34c99f67c1de8f779cfeccceff712496cf37c8" dmcf-pid="YSEmfxNfeK" dmcf-ptype="general">한편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 tv 1번, KT Genie TV 44번, LG U+TV 61번에서, 채널S PLUS는 SK브로드밴드 B tv 52번, KT Genie TV 259번, LG U+TV 94번에서 시청 가능하며, ‘올 어바웃 K-밥’에 소개된 맛집 정보와 특별한 이벤트는 채널S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 contents-hash="b53a11f08ea4a211b92fa8ec3732cdf6112e1ca9ca814dda626dc88b74372272" dmcf-pid="GvDs4Mj4Lb" dmcf-ptype="general">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br>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p> 관련자료 이전 ‘5월 26일 컴백’ 세븐틴, 정규 5집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04-30 다음 전소민, ♥최다니엘과 6개월 만났다?…박명수 "다음 주에 발표할 예정" (‘위대한 가이드’) [순간포착] 04-3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