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시청 복싱팀, 전국 종별복싱선수권대회서 우수한 성적 거둬 작성일 04-30 109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66/2025/04/30/0000071469_001_20250430145913027.jpg" alt="" /><em class="img_desc">광주시청 복싱팀이 지난 19일부터 29일까지 충청남도 청양군민체육관에서 열린 ‘2025 전국 종별복싱선수권대회’에서 총 3명의 입상 선수를 배출하며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였다. 광주시 제공</em></span> <br> 광주시청 복싱팀이 지난 19일부터 29일까지 충청남도 청양군민체육관에서 열린 ‘2025 전국 종별복싱선수권대회’에서 탁월한 성적을 거두며 광주시의 위상을 드높였다. <br> <br> 이번 대회에서 –70㎏ 체급의 강석현 선수가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60㎏ 체급 박승민 선수와 –80㎏ 체급 김성현 선수가 각각 3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광주시청 복싱팀은 총 3명의 입상 선수를 배출하며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였다. <br> <br> 특히, 이번 대회는 전국의 복싱 유망주들이 대거 출전한 가운데 열띤 경쟁 속에서 진행됐으며 광주시청 복싱팀 선수들은 탄탄한 실력과 끈기를 바탕으로 값진 성과를 거뒀다. <br> <br> 방세환 시장은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광주시청 복싱팀 선수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관련자료 이전 "번호이동 시 위약금 면제" 과방위 요구에 즉답 피한 SKT(종합) 04-30 다음 펜싱 '최강' 사브르, 안방 국제대회 출격…"시상대 서겠다"(종합) 04-3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