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배드민턴, 수디르만컵 4강 진출…안세영 3연속 완승 작성일 05-03 101 목록 한국 배드민턴이 세계혼합단체선수권 4강에 진출했습니다.<br><br>박주봉 감독이 이끄는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은 현지시간 2일 중국 샤먼에서 열린 수디르만컵 8강전에서 덴마크에 3대 1 완승을 거뒀습니다.<br><br>첫 게임인 혼합복식에 이어 여자 단식에서 세계랭킹 1위 안세영이 잇달아 2대 0 압승을 따냈습니다.<br><br>안세영은 캐나다, 대만전에 이어 덴마크전까지 3연속 완승을 거뒀습니다.<br><br>이후 남자 단식은 패했지만 여자 복식조가 승리를 따내며 4강 진출을 확정했습니다.<br><br>통산 5번째 우승에 도전하는 우리나라는 오늘(3일) 오후 6시 인도네시아와 결승행을 놓고 다툽니다.<br><br>김예린 기자<br><br>#배드민턴 #세계혼합단체 #4강 #진출<br><br>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br><br> 관련자료 이전 男아이스하키 대표팀, 리투아니아에 져 디비전1 그룹A 승격 실패 05-03 다음 마드리드오픈, 루드 VS 드레이퍼 결승 맞대결 05-0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