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배드민턴 대표팀, 수디르만컵 4강 진출 작성일 05-03 102 목록 안세영을 앞세운 한국 배드민턴 대표팀이 세계혼합단체선수권(수디르만컵) 4강에 올랐다.<br><br>박주봉 감독이 지휘하는 대표팀은 2일 중국 샤먼에서 열린 2025 수디르만컵 8강전에서 덴마크에 3-1로 승리했다. 대표팀은 3일 오후 6시 인도네시아와 결승행을 놓고 다툰다.<br><br>수디르만컵은 남자 단식, 여자 단식, 남자 복식, 여자 복식, 혼합 복식까지 배드민턴 5개 종목 경기 가운데 세 경기를 먼저 이기는 쪽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치러진다. 대표팀은 8강전에서 혼합 복식, 여자 단식, 여자 복식에서 승리했다. 관련자료 이전 '유심 해킹사태' SKT, 최고 단계 비상경영체제 돌입 05-03 다음 역도 유망주 박주현, 세계주니어선수권 남자 73㎏급 우승 05-0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