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아이스하키, 리투아니아에 패배…세계선수권 2부 승격 실패 작성일 05-03 106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1-4 완패</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3/2025/05/03/NISI20250503_0001834507_web_20250503165658_20250503170020440.jpg" alt="" /><em class="img_desc">[서울=뉴시스] 리투아니아전에서 1-4로 패배한 한국 아이스하키 대표팀. (사진=국제아이스하키연맹 SNS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서울=뉴시스] 김진엽 기자 = 한국 남자 아이스하키 대표팀이 리투아니아를 넘지 못하고 세계선수권대회 2부 승격에 실패했다.<br><br>김우재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2일(현지 시간) 에스토니아 탈린에서 열린 리투라이나와의 2025 국제아이스하키연맹(IIHF) 세계선수권대회 디비전1 그룹B(3부 리그) 최종전에서 1-4로 졌다.<br><br>앞선 4경기를 모두 승리해 리투아니아만 꺾으면 2부 리그인 디비전1 그룹A로 승격할 수 있었던 한국은 마지막 관문을 통과하지 못했다.<br><br>이전 경기들과 달리, 리투아니아전은 시작부터 좋지 못했다.<br><br>1피리어드부터 3피리어드까지 피리어드마다 1골씩 내줬다.<br><br>특히 2피리어드에선 2골을 내주면서 어려운 경기를 펼쳤다.<br><br>다행히 한국은 경기 종료 3분 전 강윤석이 1골을 넣으면서 영패는 면했지만, 승격의 기회는 내년으로 미루게 됐다.<br><br>한국을 누른 리투아니아는 다음 시즌 2부 리그 승격에 성공했다.<br><br> 관련자료 이전 ‘재상폐’ 위믹스 김석환 대표 “DAXA 결정 납득할 수 없어” 05-03 다음 ‘전참시’ 여배우 김성령 바자회 현장 [T-데이] 05-0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