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오윤아 “재혼 생각 있어…아기 생겨도 욕하지 말아달라”(‘솔로라서’) 작성일 05-06 81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FzfNvl3IIx">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f32ea4600cf4d2a77e356f34237e0e0ed72d38bf2877edc97f1cdde382ffc2ae" dmcf-pid="3q4jTS0CDQ"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06/ilgansports/20250506220446635zgij.png" data-org-width="800" dmcf-mid="ttuRwEWADM"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06/ilgansports/20250506220446635zgij.png" width="658"></p> </figure> <div contents-hash="ad2d4d42e0e1224c217972343eb85b5288024ebe22bb13666bd88e1b7fb6c7fe" dmcf-pid="0B8AyvphmP" dmcf-ptype="general"> <br> <br>배우 오윤아가 재혼 생각이 있다고 밝혔다. <br> <br>오윤아는 6일 방송된 SBS Plus, E채널 ‘솔로라서’에 출연, 건강 근황을 밝히며 재혼 생각이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br> <br>방송에서 오윤아는 절친한 동료 백지영을 만났다. 오윤아는 백지영과 딸의 모녀 관계를 부러워하며 “(나도)딸 낳을 거다. 이제 진짜 나이가 달랑달랑하다. 올해 남자 만나서 내년에 트라이하지 않으면 힘들다”고 말했다. 이에 백지영은 “남자친구 생기면 애를 바로 가져라”라고 조언했다. <br> <br>이후 제작진이 “결혼 생각이 있냐”고 묻자 오윤아는 “그렇다. 나는 결혼을 하고 싶다. 이혼한 지 오래됐다. 사람이 평범하게 살 때 누릴 수 있는 행복이 있더라. 내가 오랫동안 그런 행복을 잘 못 느끼고 살다 보니까 결핍 같은 게 자꾸 찾아오는 것 같다”고 말했다. <br> <br>이어 “정말 좋은 사람이 있다면 언제든 결혼할 생각”이라며 “만약 아기가 생긴다면 욕하지 말아 달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br> <br>박세연 기자 psyon@edaily.co.kr </div>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틈만 나면,' 차승원 "유재석, 유해진보다 연락 많이 해" [TV캡처] 05-06 다음 이민영, '결혼 12일만에 파경' 루머 언급 "입 닫은 것 한이 돼, 실어증 올 뻔" ('솔로라서') 05-06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