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뜬' 이국주, 심경 고백 "나랑 일하면 살찐다고…시키는 대로 일만 했다" [RE:스타] 작성일 05-07 72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Fi5y0gCnYB">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eba2035adaace113803a63f09b207171a96450c9f6faae57d85008daf2b4d310" dmcf-pid="3n1WpahL1q"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07/tvreport/20250507122934263jmrs.jpg" data-org-width="1000" dmcf-mid="1FCDT6NfZK"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07/tvreport/20250507122934263jmrs.jpg" width="658"></p> </figure>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ecafd435491bd5e37342b5e5d1afcaa6f3acfd8e2ed1acb7d3dd1d58e5d57390" dmcf-pid="0LtYUNloGz"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07/tvreport/20250507122935815xigb.jpg" data-org-width="1000" dmcf-mid="tI6KRyuSYb"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07/tvreport/20250507122935815xigb.jpg" width="658"></p> </figure> <p contents-hash="f3d66a99707a6a3beeded5fc2d28f842e37428b8bdb6caef8fae4b7127245b6f" dmcf-pid="poFGujSgZ7" dmcf-ptype="general">[TV리포트=배효진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일본 도쿄와 한국을 오가는 '두 집 살림' 일상을 공유했다.</p> <p contents-hash="4c2980e8745ea95625188967ce1bc21fb1f43f3861e9b589dfa4734ee20accd5" dmcf-pid="UNpZqkyjHu" dmcf-ptype="general">이국주는 지난 5일 개인 계정에 "어린이날 일하러 가는 행복한 사람. 쉬면 뭐 해. 오늘은 한국 일정"이라는 글과 함께 간식 사진을 공개했다. 코코넛 과자, 단백질, 비타민, 유산균 등 건강 간식으로 채운 사진과 함께 "나랑 일하면 살찐다는 얘기 듣기 싫어서"라며 스타일리스트에 대한 배려를 전하기도 했다.</p> <p contents-hash="4b007d17f5c21d3419f6fadbb278261c46bee6b35d47ed2793e73e17dcdbdac1" dmcf-pid="ujU5BEWA5U" dmcf-ptype="general">앞서 이국주는 지난달 23일 개인 채널 '이국주TV' 영상에서 일본에서의 새 일상을 소개했다. '편의점 한 끼로 7만 8000원을 태우는 자취생이 있다?'는 제목의 영상 속 그는 자취를 시작한 모습을 공개하며 "작지만 정리하기 좋고 수납도 잘 되어 있다. 서울 집엔 없던 욕조도 있어 만족스럽다"고 밝혔다.</p> <p contents-hash="8784c9f76f56cf972c57fce7fd119404e30f52aa77c18adc75a2764ac0b77a5b" dmcf-pid="7Au1bDYcGp" dmcf-ptype="general">이어 "내년이면 데뷔 20주년이다. 최근 몇 년간은 그냥 시키는 대로 일만 했던 것 같다"며 "설렘 없이 살아온 시간이 길어졌다"고 고백했다. 일본어 공부에 대한 열망과 변화에 대한 갈증이 도쿄행의 계기가 됐다고 덧붙였다.</p> <p contents-hash="9e8abe68a42e8a3132c7d63f11a651fd3b5ee59943f8af3cd36b67388508c392" dmcf-pid="zc7tKwGkZ0" dmcf-ptype="general">9평 원룸에서 신인 시절처럼 살림을 시작한 이국주는 "여기서는 돈도 아끼고 고생도 해보자고 마음먹었다"며 "실패해도 인생이 망하는 건 아니다.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다.</p> <p contents-hash="12e468fe83f73b48d3a15ccf70ff4bc426bfc7ce8f908078ddf860791b992976" dmcf-pid="qkzF9rHEt3" dmcf-ptype="general">이국주는 일각에서 제기된 '이민설'에 대해서는 "이민 아닙니다. 한국에서 일은 몰아서 하고 그 외 시간은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왔다 갔다 한다"며 "타지에 쉴 수 있는 공간이 주는 또 다른 설렘이 있다"고 해명했다.</p> <p contents-hash="e41fcdc356edfe28619f32500838698319569e0c22fe643939b701da7babf7d1" dmcf-pid="BEq32mXDXF" dmcf-ptype="general">한편 이국주는 2006년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독보적인 입담과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p> <p contents-hash="cad702ec8025e234de3c5a2d6f3769e34a240f14c255ead762c382d28da391fc" dmcf-pid="bDB0VsZwZt" dmcf-ptype="general">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이국주</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YG, 아티스트 일탈 또 나몰라라…송민호 손절 위너 콘서트 [이슈&톡] 05-07 다음 오드유스, 케이콘 재팬 출격···데뷔 후 첫 글로벌 무대 정조준 05-0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