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교육 운영기관 모집 작성일 05-07 111 목록 <table class="nbd_table"><tr><td><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21/2025/05/07/0002707854_002_20250507131712363.jpg" alt="" /></span></td></tr><tr><td>2025 스포츠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교육 운영기관 모집 안내 포스터</td></tr></table><br><br>국민체육진흥공단은 스포츠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교육을 맡을 운영기관을 모집한다.<br><br>국민체육진흥공단은 7일 “스포츠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교육을 맡을 운영기관을 모집한다”면서 “스포츠마케팅과 에이전트 분야별 1개씩, 총 2개 기관을 선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사업은 스포츠산업과 더불어 성장 중인 스포츠서비스업 분야에 필요한 실무형 인재의 체계적 양성을 위해 올해 처음 시작하는 교육사업이다.<br><br>운영기관으로 선정되면 체육공단이 제시한 교육 범위, 운영 취지를 반영한 교육 내용을 구성해 교육생 모집, 관리 및 수료 후 인턴십 연계 등과 관련한 사업을 오는 12월까지 수행하게 된다.<br><br>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이나 기관은 오는 15일 오후 4시까지 e나라도움(gosims.go.kr)과 체육공단에 직접 신청해야 한다. 신청 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체육공단 누리집(ksp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br><br>정세영 기자<br><br> 관련자료 이전 ‘소프트테니스 기대주’ 황정미, 실업무대 첫 우승...“문혜경 언니 공백 메워야죠” 05-07 다음 '긍정 전도사' 진태현, 갑상선암 판정 "수술 앞두고 있어…잘 이겨낼 것" [전문] 05-0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