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 운영기관 모집 작성일 05-07 103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57/2025/05/07/0001885078_001_20250507173508879.png" alt="" /><em class="img_desc">사진=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em></span><br>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이 스포츠서비스업 분야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한 ‘스포츠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사업’을 담당할 교육 운영기관을 모집합니다.<br><br>‘스포츠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사업’은 스포츠산업과 더불어 성장 중인 스포츠서비스업 분야에 필요한 실무형 인재의 체계적 양성을 위해 올해 처음 시작하는 교육사업으로, 실무교육과 우수 수료자에게 현장 인턴십을 제공해 참여자의 실질적인 산업 이해도와 현장 적응력을 높이는 게 목적입니다.<br><br>공단은 스포츠마케팅과 에이전트 분야별 1개씩 총 2개 기관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운영기관으로 선정되면 체육공단이 제시한 교육 범위, 운영 취지를 반영한 교육 내용을 구성해 교육생 모집, 관리 및 수료 후 인턴십 연계 등과 관련한 사업을 오는 12월까지 수행합니다. <br><br>최근 3년 이내 스포츠 또는 타 분야 교육과정 누적 교육 인원 50명 이상(전체 차수 기준)의 실적을 보유한 기업이나 기관은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15일 16시까지 e나라도움(gosims.go.kr)과 공단에 직접 신청을 모두 완료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 누리집(kspo.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br><br> 관련자료 이전 경북체육회 소속 김준태, 프로당구 전격 합류 05-07 다음 베컴 부부, '금수저' 며느리와 갈등 최고조…가족 붕괴 직전 [할리웃통신] 05-0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