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오마이걸 유아 “연기자로 활동할 것” 작성일 05-08 77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telfc7xp7g">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8f27f434a16013346e98bd3ed5089e2c3024749ae75f96ff04d71f8a49db7ac1" dmcf-pid="FdS4kzMU0o"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오마이걸 멤버 유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08/sportskhan/20250508093554876thbd.jpg" data-org-width="1000" dmcf-mid="19tnSPj4pa"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08/sportskhan/20250508093554876thbd.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오마이걸 멤버 유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figcaption> </figure> <p contents-hash="0ef25991f01d2a0d21a4f94bb5ebfc60bf01d2593f85d8eb098c64d2c8799437" dmcf-pid="3Jv8EqRu3L" dmcf-ptype="general"><br><br>소속사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손편지로 향후 활동 계획을 알렸다.<br><br>유아는 8일 자필 편지로 “어느덧 완연한 봄이 됐다”며 “미라클 여러분들도 축복받는 봄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10주년 콘서트를 준비하며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과 지지에 더 큰 감사함을 느꼈다”고 했다.<br><br>이어 “오마이걸과 함께한 시간과 역사는 변하지 않고 제 뿌리는 오마이걸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고 했다. 유아는 “앞으로 10년 20년을 넘어 오마이걸을 위해 진심을 다할 것”이라며 “오마이걸은 여러분이 지키고 싶은 팀인 만큼 저 역시 지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br><br>유아는 배우로서의 활동 계획도 언급했다. 그는 “이번에 좋은 기회로 연기 작업에 참여하게 됐고 촬영까지 잘 마무리했다”며 “오마이걸 때 보여드리지 못한 감정 정서 표현을 통해 더 다양한 소통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br><br>이어 “유아라는 이름 앞에 배우라는 두 글자를 더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앞으로의 오마이걸 활동은 WM엔터테인먼트에서 이어가고 배우 유아로서의 활동은 새로운 소속사에서 더 많은 소통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br><br>유아는 원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와 최근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다른 멤버 아린도 함께 계약을 만료했다. 효정, 미미, 승희, 유빈은 소속사와 재계약에 성공했다.<br><br>유아와 아린은 원 소속사를 떠나지만 오마이걸 완전체 활동에는 참여한다. W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입장을 내고 “새롭게 시작될 두 사람의 개인 활동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했다.<br><br><strong>■ 이하 오마이걸 유아 자필 편지 전문</strong><br><br>여러분 안녕하세요 유아입니다.<br><br>어느덧 날씨가 완연한 봄이 되었네요 봄 햇살과 봄 바람이 참 좋아요.<br><br>마리들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마음으로 추억하는 봄이 되었으면 참 좋겠어요. 어제 10주년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15년 연습생과 시작의 지점에 대해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만큼 더해 열심히 준비했는데 다들 즐겁게 보셨길 진심으로 바라요.<br><br>미라클과 오마이걸 멤버들 그리고 저 유아가 함께 나눈 시간과 역사는 변하지 않고 저의 뿌리는 오마이걸이라는 걸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감사한 시간이었어요.<br><br>앞으로의 10년 그 이후도 오마이걸을 향한 진심을 담아 최선을 다할 거예요. 오마이걸을 여전히 사랑해주고 지켜봐 주는 만큼 저 역시 지키고 싶고 지켜 나갈 거예요.<br><br>가수를 하다 보면 있고, 아마 몇차례 쉬운 듯도 있겠지만 제가 이번에 좋은 기회를 주로 작품에 참여하게 되었고 촬영까지 잘 마무리하게 되었어요.<br><br>여러분은 영화에서 작곡을 했으니 오마이걸 때 보여드리지 못한 또 다른 모습도 볼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들어요.<br><br>여러분들 앞에 부끄럽지 않고 당당하게 유아라는 이름 위에 또 한 두 글자를 새겨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지켜봐 주시고 사랑으로 지켜봐 주세요.<br><br>앞으로의 오마이걸 활동은 WM엔터테인먼트에서 병행하며 이어나갈 예정이고 배우 유아로서의 활동도 새로운 둥지에서 더 많은 활동을 통해 여러분들과 더 많은 소통을 하려고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용기를 내고 있어요.<br><br>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미라클 오마이걸 멤버들 그리고 WM 식구들께 정말 감사했고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br><br>유아라는 사람이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음은 여러분들이 저를 지켜 주시고 지켜 주셨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했어요. 저 역시 언제나 여러분 곁에서 변함없이 유아라는 사람 본연의 모습으로 늘 그 자리에 있을게요.<br><br>감사하고 사랑합니다.<br><br>진심을 담아 유아 올림<br><br>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안정환, ♥이혜원 꽃에 비유했는데…"꽃 종류가 다양하더라" (선넘패) 05-08 다음 라이즈, 19일 신보 쇼케이스...수록곡 무대 최초 공개 05-0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