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다섯' 정주리, 생활고로 보험료도 못내.."수입 0원, 전화로 울었다"[순간포착] 작성일 05-09 93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6vaSGZKGWl">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482475d0ce364515eabdafde7ef5adc2ad072b5cc8fadf8ff9a2cfe97dc84e84" dmcf-pid="PTNvH59HCh"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OSEN=박재만 기자] 개그우먼 정주리가 진행하는 SNS 라이브 토크쇼 '우리 함께 행복한 토크쇼' 제작발표회가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산업진흥원 콘텐츠홀에서 열렸다.개그우먼 정주리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고 있다. /pjmpp@osen.co.kr"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09/poctan/20250509054624402nzuz.jpg" data-org-width="530" dmcf-mid="4rEGt08tWv"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09/poctan/20250509054624402nzuz.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OSEN=박재만 기자] 개그우먼 정주리가 진행하는 SNS 라이브 토크쇼 '우리 함께 행복한 토크쇼' 제작발표회가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산업진흥원 콘텐츠홀에서 열렸다.개그우먼 정주리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고 있다. /pjmpp@osen.co.kr </figcaption> </figure> <p contents-hash="4de81b0e829d6601a05cce8c32421fb9829f90eb876bc60449e866cf2b92752a" dmcf-pid="QyjTX12XlC" dmcf-ptype="general">[OSEN=김나연 기자] 개그우먼 정주리가 임신 중 경력 단절로 수입이 0원이었던 시절을 떠올렸다.</p> <p contents-hash="8904d22271d3a69f6d4428217a3a121bd1704d1a2dad35bc74419f574ec335a3" dmcf-pid="xWAyZtVZTI" dmcf-ptype="general">8일 '밉지않은 관종언니' 채널에는 "이지혜 기 빨리는 유부녀 개그우먼 4명의 아찔한 49금 토크 (미친수위)"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p> <p contents-hash="28c7b3397fd8d404e2446346bbbb84771d6f1a222f60607f7362b9dd36298ada" dmcf-pid="yJqdgjSgyO" dmcf-ptype="general">이날 이지혜는 개그우먼 김미려, 정주리, 심진화, 이경분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던 중 "최저 수입과 최고수입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물었고, 정주리는 "최저는 근데 0원이지"라고 즉답했다. 심진화 역시 "마이너스지. 아무것도 못 버니까"라고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렸다.</p> <p contents-hash="a35fd8146dd6358f377f87a37fbd2e771452fdfd017772acac53846b84e23e0c" dmcf-pid="WiBJaAvahs" dmcf-ptype="general">정주리는 "내가 임신을 해서 수입이 없는데 그 전에 수입이 많이 잡히니까 연금이나 건강보험이 올라가있지 않나. 2년전꺼 내야하니까. 근데 나는 수입이 없잖아. 그래서 내가 전화로 울었다. '저 지금 수입이 없는데요. 통장에 돈이 없는데요'라고 했는데, 근데 이걸 안 빼주더라. 근데 잠깐 중단 시킬수 있대. 잠깐 한 6개월 중단 시켰다가 6개월만에 그걸 다 가져가더라. 아 이건 어쩔수 없다 싶었다"고 털어놨다.</p>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c34158098da4d7e37d6d05bba1d444d6cb269117782f7056a07bf075e15d7b59" dmcf-pid="YnbiNcTNSm"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09/poctan/20250509054624605fpin.jpg" data-org-width="644" dmcf-mid="8xvuKVLKWS"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09/poctan/20250509054624605fpin.jpg" width="658"></p> </figure> <p contents-hash="118f106272304418e2bf9d97123055d2cfdfd2604f5c6b38c667863f62b4502d" dmcf-pid="GLKnjkyjhr" dmcf-ptype="general">이지혜는 "맞다. 나도 겪었다 샵때"라고 공감했고, 정주리는 "수입이 없으니까 어쩔수가 없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심진화는 "정말 최악은 월세 못낼때. 나는 이런적 있다. 월세 밀려서 주인아저씨가 찾아오잖아. 없는 척하려고.."라며 말을 꺼내던 중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p> <p contents-hash="90b50038f08ff0835c903b17f9b5fa29e8e7cfbb5be9562e60ad0d92cac5dacc" dmcf-pid="Ho9LAEWAvw" dmcf-ptype="general">이에 이지혜는 "울지마 지금은 행복하니까"라고 달랬고, 심진화는 "아침부터 집주인 할아버지 잘때까지 TV도 못 켜는거다. 불 깜빡깜빡 할까봐. 근데 그러고 이을때 김원효가 나타난거다 정말. 그래서 그냥 밥 사주길래 결혼한거다. 배고파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p> <p contents-hash="727ba71f08d73ab00fa0d99c48a718187d87ce0841fca13f2317f4f9b5eb3922" dmcf-pid="Xg2ocDYclD" dmcf-ptype="general">그러자 이지혜는 "심진화가 애들 용돈준다고 챙겨봐라. 난 이런 심진화가 멋있다. 진화야너 진짜 멋있다. 이거 봐라 이 돈 다 심진화가 뿌린거다. 고생했다"고 격려했고, 심진화는 "아무튼 정말 어려울때는 너무 힘들고 내 인생에 이렇게 좋은날이 올지 그때 좀 얘기해줬으면 내가 그때 안 불안했을거다"라고 털어놨다.</p> <p contents-hash="6acf47e478386bb5f704b08bada8b54d587ad6b2a094481dce2b84697b4a5efa" dmcf-pid="ZaVgkwGkTE" dmcf-ptype="general">그는 "진짜 기도 했다. 내가 잘 됐으면 좋겠다 이런거. 근데 이렇게 진짜 이루어질지 몰랐다. 그러니까 지금 힘든 사람이 있다면 아무도 모른다. 인생이 어떻게 펼쳐질지. 그러니까 힘내야한다. 죽지말고"라고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p> <p contents-hash="74f8bb18f930936f3e83bb6f100177a05681cc201f33f40e8b7b72b14005086c" dmcf-pid="5NfaErHElk" dmcf-ptype="general">/delight_me@osen.co.kr</p> <p contents-hash="9bfc88548d22f0823456ab80c31d433da73b291b42bff6f64a7c215d3274a2ba" dmcf-pid="1j4NDmXDyc" dmcf-ptype="general">[사진] OSEN DB, 밉지않은 관종언니 </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오!뜨뜨] 머리 굴려 살아남기…‘데블스 플랜2’→‘크리미널 마인드18’ 05-09 다음 "남편 죽이는 건 일도 아냐"…'북한 의사·장교' 아내 우울증 왜? 05-0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