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장애인체육회, 제19회 전국장애인학생체육대회 대구시 선수단 결단식 작성일 05-09 113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109/2025/05/09/0005301703_001_20250509072517846.jpg" alt="" /><em class="img_desc">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제공 </em></span><br><br>[OSEN=손찬익 기자] 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8일 대구이룸고등학교에서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대구광역시 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했다.<br><br>이날 결단식에는 대구시 강은희 교육감, 대구시의회 이재화 부의장,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이대영 상임부회장을 비롯해 학생·교사·임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전국대회를 앞둔 선수단을 격려하고 힘을 보탰다.<br><br>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대회 경과보고, 대회 홍보 영상물 상영, 주요 내빈의 격려사, 선수대표 선서, 대회기 전달, 격려금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 자리에서 대구시장애인체육회 지원단(단장 우수정)은 선수단에게 격려금 200만 원을 전달하며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br><br>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경상남도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 대구시는 총 13개 종목에 174명(선수 82명, 임원 및 관계자 92명)의 선수단을 파견한다. 참가 종목은 육상, 수영, 보치아, 탁구 등 13개 종목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학생 선수들이 그간의 기량을 펼칠 예정이다.<br><br>선수단 총감독인 대구시장애인체육회 홍준학 사무처장은 “우리 학생 선수들이 훈련을 통해 쌓아온 실력을 당당하게 발휘하며 자신감을 얻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체육회도 선수 한 명 한 명이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what@osen.co.kr<br><br> 관련자료 이전 "영리하게 싸워서 꼭 이긴다"→정찬성 스승 지도 받은 '코리안 타이거' 이정영, UFC 부활승 자신 05-09 다음 남태현, 직접 쓴 참회문 잊었나…음주운전으로 막은 '복귀 무대'[종합] 05-0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