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심유진, 대만 오픈 8강 진출…2년 연속 우승 도전 작성일 05-09 102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태국과의 16강서 2-0 완승</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3/2025/05/09/NISI20250126_0000061718_web_20250126185005_20250509103722004.jpg" alt="" /><em class="img_desc">[자카르타=AP/뉴시스] 심유진이 26일(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세계배드민턴연맹(BWF) 2025 월드투어 슈퍼500 인도네시아 마스터스 여자 단식 결승에서 라차노크 인타논(태국)과 경기하고 있다. 심유진이 0-2(18-21 17-21)로 패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2025.01.26.</em></span><br><br>[서울=뉴시스] 하근수 기자 = 배드민턴 심유진(인천국제공항)이 대만 오픈 8강에 진출하며 2년 연속 우승을 향한 순항을 이어갔다.<br><br>심유진은 지난 8일(한국 시간)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타몬완 니티띠크라이(태국)와의 2025 세계배드민턴연맹(BWF) 월드 투어 슈퍼 300 대만 오픈 여자단식 16강에서 2-0(21-10 21-9)으로 이겼다.<br><br>8강 진출에 성공한 심유진은 카루파테반 레츠하나(말레이시아)와 준결승 진출을 다툰다.<br><br>'세계랭킹 16위' 심유진은 '7위' 미야자키 도모카(일본)에 이어 이번 대회 2번 시드이자 강력한 우승 후보다.<br><br>심유진은 지난해에 이어 두 해 연속 대만 오픈 정상에 오르겠다는 각오로 무장한다.<br><br>한국 배드민턴 남자 선수 5명과 여자 선수 3명이 대만 오픈에 출격했다.<br><br>남자복식 강민혁(국군체육부대)-기동주(인천국제공항) 조는 나성승(김천시청)-진용(요넥스) 조와의 내전에서 2-0(21-17 23-21)으로 승리하면서 8강에 올랐다.<br><br>여자복식 정나은(화순군청)-이연우(삼성생명) 조도 8강 진출에 성공했다.<br><br>남자단식 전혁진(요넥스), 혼합복식 기동주-정나은 조는 16강에서 아쉽게 탈락했다.<br><br> 관련자료 이전 NASA 달 임무에 삼성·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 실증 05-09 다음 LA올림픽 개·폐회식 일정 확정...7월 14일 ‘팡파르’ 05-0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