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소양중 소프트테니스부 창단식 개최…김진태 지사 참석 작성일 05-13 101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1/2025/05/13/0008247051_001_20250513133620668.jpg" alt="" /><em class="img_desc">강원 춘천 소양중학교 소프트테니스부 창단식.(소양중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em></span><br><br>(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강원 춘천 소양중학교가 13일 소프트테니스부 창단식을 개최했다.<br><br>이날 소양중 체육관에서 열린 창단식은 김진태 강원도지사, 유응남 강원도체육회 사무처장, 학부모, 소프트테니스 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br><br>소양중학교 소프트테니스부는 1학년 권민준, 엄태영, 김병준, 3학년 이우택 학생으로 구성됐다. 신재근 감독과 박동준 코치의 지도가 이뤄진다.<br><br>부원들은 대회 참가 및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실력을 쌓고 소프트테니스의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br><br>최영아 교장은 “소양중 소프트테니스부 학생들이 잠재적인 능력을 발휘해 미래 스포츠 스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프트테니스장 환경 개선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이전 구미에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출전 선수단 잇따라 도착 05-13 다음 ‘왕년 스타’ 현영, 놀라운 근황…딸 수영 매니저 됐다 “고맙고 사랑해”(라스) 05-1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