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오정연, 이혼 후 직장인 만나... “결혼 시기 두고 갈등” (솔로라서) 작성일 05-13 71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zUbVqIBWwx"> <div contents-hash="c1ce0bf98ce6463e83a468d349209c1b856b2ad53f392f5444e84f17b7965e7d" dmcf-pid="quKfBCbYDQ" dmcf-ptype="general"> <br> </div>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780dd8ddd7577e1f5bd7b086050ef87040d1c1925e3442dc131b09caa63e8e48" dmcf-pid="B794bhKGDP"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사진=SBS플러스,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솔로라서’ 방송 캡처."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13/ilgansports/20250513214341520xnke.jpg" data-org-width="750" dmcf-mid="7pRixZMUIM"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13/ilgansports/20250513214341520xnke.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사진=SBS플러스,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솔로라서’ 방송 캡처. </figcaption> </figure> <div contents-hash="c2251a2afa0bfeec88b5c6cfe5938c437b6f3a78881b0a3e8270b2472c8ad3b7" dmcf-pid="bqV69S2Xr6" dmcf-ptype="general"> <br> <br>아나운서 출신 오정연이 전 남자 친구를 언급했다. <br> <br>13일 방송된 SBS플러스,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솔로라서’에서는 오정연이 배우 이수경을 만나 재혼에 관한 대화를 나눴다. <br> <br>오정연은 “30대 중반에 사춘기가 확 왔는데 그런 우울한 시기를 다 지나고 그때 만났던 사람이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맨날 만났다. 내 주변 사람이나 가족과도 친했다. 직장인이었는데도 내가 원하면 언제든 만날 수 있었다”고 회상했다. <br> <br>그러나 결혼 시기를 두고 갈등이 시작됐다. 오정연은 “(연애) 1년 반 넘고 2년이 다 되어가는데 그 사람은 결혼하고 싶어 했다. 나는 3~4년은 더 일하고 싶었다. 이견이 안 좁혀졌다”고 전했다. <br> <br>오정연은 “그걸 좁혀 나가는 시간이 6개월 정도였다. 그사이에 서운함이 쌓이고 사랑의 마음에도 영향이 안 갈 수 없더라”며 쓸쓸해하면서도 “그때 선택에 대해선 후회는 없다”고 덧붙였다. <br> <br> <br> <br>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div>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두 얼굴' 이가령, 함은정에 무릎 꿇어.."다정한 모습 질투났다"[여왕의집][★밤TView] 05-13 다음 오광록 子, 7년간 아빠 연락 피한 이유? “있느니만 못해” 폭발(‘아빠하고’) 05-13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