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자 세팍타크로, 아시안컵서 동메달 2개 획득..."첫 국제무대 선전" 작성일 05-19 104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5/2025/05/19/20250519163445032176cf2d78c681439208141_20250519224610035.png" alt="" /><em class="img_desc">동메달 2개를 획득한 한국 남자 세팍타크로 대표팀</em></span> 한국 남자 세팍타크로 대표팀이 지난 1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막을 내린 2025 아시안컵 세팍타크로대회에서 동메달 2개를 획득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br> <br>아시아 최고 권위의 세팍타크로 대회로 꼽히는 이번 대회에는 14개국에서 약 200명의 선수가 참가해 기량을 겨뤘다. 한국 대표팀은 레구(3인조)와 쿼드(4인조), 팀 레구(단체전) 3개 종목에 출전해 쿼드와 팀 레구 두 종목에서 동메달을 따내는 쾌거를 이뤘다.<br> <br>김종흔 남자 국가대표팀 감독은 "세계적인 강팀들이 참가한 대회에서 우리 선수들이 기량을 충분히 발휘했다"고 선수들을 칭찬했다. 김영진 대한세팍타크로협회 회장 역시 "새롭게 구성된 대표팀이 첫 국제무대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냈다"고 높이 평가했다.<br> <br>19일 귀국한 한국 대표팀은 다음 달 강원도 철원에서 개최되는 2차 국가대표 선발전을 거친 후, 7월에 열리는 세계선수권대회를 대비한 강화 훈련에 돌입할 예정이다. 관련자료 이전 서울특별시 체육인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05-19 다음 장호일, 서울대 형제 그룹 "전업 가수 생각 없었다…기념 앨범 목적"('4인용식탁') 05-1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