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담쓰담~ 경륜경정총괄본부, ‘미사경정공원 쓰담 걷기 행사’ 열어 작성일 05-20 96 목록 <table class="nbd_table"><tr><td><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68/2025/05/20/0001148209_001_20250520134717713.jpg" alt="" /></span></td></tr><tr><td>지난 16일 경륜경정총괄본부 임직원들이 ‘미사경정공원 쓰담 걷기’ 시작에 앞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체육진흥공단</td></tr></table><br>[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환경보호, 환경정화는 내가 먼저!<br><br>지난 16일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미사경정공원 쓰담 걷기 행사’를 열었다. ‘쓰담 걷기’는 ‘쓰레기를 담으며 걷는다’라는 환경보호 및 건강증진 실천 활동으로 이번 행사에는 경륜경정총괄본부 및 자회사인 한국체육산업개발 임직원 8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br><br>행사에서 참가자들은 겹벚꽃길, 숲길 등 평소 행락객들이 많은 미사경정공원 곳곳을 함께 걸으며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br><br>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3월 광명스피돔 및 목감천 일원에서도 쓰담 걷기 활동을 펼친 바 있으며, 생활 속 친환경·탄소 중립 실천을 위해 안 쓰는 물품 기부, 폐현수막을 활용한 친환경 가방 제작 등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rainbow@sportsseoul.com<br><br> 관련자료 이전 핸드볼 H리그, 우려와 기대속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부산시설공단 05-20 다음 예지원 母, 90세 맞아? 역대급 동안... 일상 최초 공개 (솔로라서) 05-2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