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윤리센터, 직장 내 인권 보호 노사 공동 선언식 개최 작성일 05-20 91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5/20/AKR20250520108100007_02_i_P4_20250520150517394.jpg" alt="" /><em class="img_desc">스포츠윤리센터 노사 공동선언식<br>[스포츠윤리센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em></span><br><br>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스포츠윤리센터는 19일 서울 마포구 사무실에서 노사 공동으로 인권 선언문을 발표하고 직장 내 갑질 근절을 위한 선언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br><br> 이번 행사는 국민으로부터 신뢰받고 체육의 공정성 확보와 체육인 인권 보호, 차별과 배제 없는 건강한 조직 문화 조성 등을 목표로 진행됐다. <br><br> 박지영 스포츠윤리센터 이사장은 "스포츠윤리센터가 올바른 스포츠 문화를 확립하고 체육인 권익을 보호하는 데 앞장서려면 직장 내 괴롭힘 등 갑질 없는 건전하고 행복한 직장 문화 조성이 반드시 동반돼야 한다"며 "임직원 및 이해 관계자 인권을 존중하고 서로 배려하는 문화 및 인권 경영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r><br> emailid@yna.co.kr<br><br> 관련자료 이전 대구 '산불안전감시단' 결성…시민 주도 산불예방 활동 05-20 다음 체육공단, 불법 스포츠 도박 근절·예방 위한 모니터링단 모집 05-2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