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윤리센터, 직장 내 인권 보호 노사 공동 선언식 개최 작성일 05-20 90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144/2025/05/20/0001040891_001_20250520153619028.png" alt="" /><em class="img_desc">스포츠윤리센터, 직장 내 인권 보호 노사 공동 선언식 개최</em></span><br><br>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스포츠윤리센터는 19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노사 공동으로 인권 선언문을 발표하고, 직장 내 괴롭힘 근절을 위한 선언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br><br>이번 선언식은 체육계 내 인권 보호와 공정성 확보, 차별과 배제 없는 건강한 조직 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br><br>박지영 스포츠윤리센터 이사장은 “스포츠윤리센터가 올바른 스포츠 문화를 확립하고 체육인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건전하고 행복한 직장 문화를 조성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며 “임직원과 이해관계자의 인권을 존중하고 서로 배려하는 문화를 확산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br><br>김세훈 기자 shkim@kyunghyang.com 관련자료 이전 SOOP, 베트남 3쿠션 월드컵 전경기 생중계…한국 선수 19명 참가 05-20 다음 최수종♥하희라, 결혼 33년 만에 결심 "많은 고민 끝에 새로운 도전" 05-2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