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황동주, 핑크빛 근황 "연락하고 지내는 중..관심 때문에 부담" 작성일 05-20 64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0UATfiWAuu">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9b75f61cdf894e17ba63c5a249c369a0535d3a0bc0c440c29a22c92c9bc78ada" dmcf-pid="U5nOqQCnzp"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20/SpoChosun/20250520204502460bxdt.jpg" data-org-width="540" dmcf-mid="FeME0VwMzz"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20/SpoChosun/20250520204502460bxdt.jpg" width="658"></p> </figure> <p contents-hash="b57351b3ffd94f59995491274a41873fb6477b9b97a0b0a3a080e6baa39ff93c" dmcf-pid="u1LIBxhLF0" dmcf-ptype="general">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오만추' 커플 이영자와 황동주의 핑크빛 근황이 공개됐다.</p> <p contents-hash="2c132004c2781a483ac5c2c78a1d88d005d486c50846af5a0032bfa59b11754f" dmcf-pid="7toCbMlo03" dmcf-ptype="general">20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밥값은 못 내겠고 가슴춤은 출게요. 쎄오 잡는 후배들과 식사'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p> <p contents-hash="d5dca97e181ad832b2e0949d50a8a58b6d85eb0a5ab757bfd325bc9923c7f513" dmcf-pid="zFghKRSgpF" dmcf-ptype="general">영상에서 신봉선, 안영미는 송은이와 식사 도중 이영자 이야기가 나오자 "진짜 연애하는 게 맞냐"며 황동주와의 관계에 대해 궁금해했다.</p> <p contents-hash="203b08e800a5ec6e6b49aef58b2a042b89c72427f61482ffc2ca803c8070366e" dmcf-pid="q3al9eva0t" dmcf-ptype="general">이에 송은이는 "가끔 연락하고 지내는 거다. 맨날 뜨겁게 연애하고 그런 건 아니다"라며 "(이영자가) 너무 관심이 많으니까 부담스러워한다"고 전했다. </p> <p contents-hash="604435f4eb8c5dd0608ef469fde5b70821502effe09f8ce29127372c9043f095" dmcf-pid="B0NS2dTNp1" dmcf-ptype="general">신봉선은 "나는 영자 선배님이 그런 건 어쩔 수 없는 숙명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게라도 연락 주고받고 하면 여자로서 텐션이 달라진다. 나도 요즘 솔로 남자 친구들을 만들려고 애쓰고 있다"고 밝혔다.</p> <p contents-hash="81e75e8c8c95c8c3aed68956ab72c0cbb3cc92d05d97db83cb4426ea1d992a5a" dmcf-pid="bpjvVJyjz5" dmcf-ptype="general">이를 들은 송은이는 신봉선에게 "너 '오만추2' 나올 수 있냐. 나도 출연을 고민하고 있다. 회사에서 제작하는 거니까"라고 말했다. 그러자 신봉선은 "상대방이 진지한 사람이면 좋겠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어 "왜냐하면 만날 수 있는 데가 없다"고 털어놨다.</p>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9836ed3a5f2816a6adb19362a3de26bdc9921905fdc0650d631d66f02ffbb43a" dmcf-pid="KUATfiWAuZ"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20/SpoChosun/20250520204502728omrr.jpg" data-org-width="1117" dmcf-mid="3Ts5RAtsp7"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20/SpoChosun/20250520204502728omrr.jpg" width="658"></p> </figure> <p contents-hash="0a7baa8251b5ef487b8f74713e46ad68c3d391f92f582a9e2ab168bf27fb668d" dmcf-pid="9ucy4nYcUX" dmcf-ptype="general"> 송은이는 "그래서 '오만추'를 기획한 거다. 우리가 진짜 만날 수 있는 데가 없다"고 했고, 안영미는 "둘 다 나가야겠다"고 출연을 권유했다. 그러면서 "나는 요즘 ('신랑수업'에서) 박선영, 김일우 나오는 걸 보는데 너무 보기 좋다. 우리 선배님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진짜 이영자 선배님도 센세이션이었다"고 말했다. </p> <p contents-hash="1a775c65cb1208be1ba5e2cdca39af37580249ea0cec6fd0060b755c0f822b5f" dmcf-pid="2MWzNIBWpH" dmcf-ptype="general">이에 송은이는 "그래도 나도 슬쩍 '오만추2'를 나가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영자 언니한테 관심 갖는 걸 보니깐"이라며 부담감을 드러냈다. 이어 "근데 부담이 있긴 해야 하는 거 같다. 출연은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p> <p contents-hash="ea602d93ec77d92d805b5296906f14f7350538cc12867fe56896cdc1d1fe7e74" dmcf-pid="VRYqjCbYUG" dmcf-ptype="general">신봉선은 "연락만 주고받아도 선배님 삶에 새로운 바람이 들어올 것 같다"고 말했고, 송은이는 "숙이도 본승이랑 연락 자주 하더라. 둘이 취미도 같아서 할 이야기가 많은 거 같다"며 부러워했다. </p> <p contents-hash="f7bb804f4ed1ac90640faf033082f27543a5ab58c9b945c583957671b63fd32b" dmcf-pid="feGBAhKGzY" dmcf-ptype="general">supremez@sportschosun.com</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이은형 둘째 임신하나..♥강재준, 혀 내밀며 유혹 "딸 갖고 싶어" 05-20 다음 예지원 母, 90세 안 믿기는 동안 외모 자랑 "굉장히 유머러스"[솔로라서] 05-2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